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F]
총
40
건 중
40
건 출력
2/2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
저자
Briley, D.A.; Shrum, L.J.; Wyer, R.S.
(2)
Henderson, G.R.; Williams, J.D.
(2)
Antia, Kersi D.; Mani, Sudha; Wathne, Kenneth H.
(1)
Bettencourt, L.A.
(1)
Brough, A.R.; Isaac, M.S.
(1)
Burton, S.; Kees, J.
(1)
Cavanaugh, Lisa A.; Bettman, James R.; Luce, Mary Frances
(1)
Chen, Yu-Ping; Nelson, Leif D.; Hsu, Ming
(1)
Deal, K.
(1)
Derdenger, Timothy P.; Li, Hui; Srinivasan, Kannan
(1)
Eliashberg, J
(1)
Eliashberg, J.
(1)
Eliashberg, Jehoshua
(1)
Feit, E.M.; Wang, P.; Bradlow, E.T.; Fader, P.S.
(1)
Gneezy, Ayelet
(1)
Gruca, T. S.
(1)
Hanssens, D.M.; Dekimpe, M.G.
(1)
Haumann, Till; Quaiser, Benjamin; Wieseke, Jan; Rese, Mario
(1)
Homburg, C.; Vollmayr, J.; Hahn, A.
(1)
Houghton, David M.; Nowlin, Edward L.; Walker, Doug
(1)
Korostoff, K.
(1)
Kumar, Ashish; Bezawada, Ram; Rishika, Rishika; Janakiraman, Ramkumar; Kannan, P. K.
(1)
LeBoeuf, R.A.; Williams, E.F.; Brenner, L.A.
(1)
Lembregts, Christophe; Pandelaere, Mario
(1)
Malshe, Ashwin; Agarwal, Manoj K.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4)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4)
발행년도
2012
(10)
2013
(6)
2014
(5)
2015
(5)
2018
(4)
2019
(3)
1997
(2)
2017
(2)
1980
(1)
1995
(1)
2016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Footprints in the Sands of Time: A Comparative Analysis of the Effectiveness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over Time
저자
Haumann, Till; Quaiser, Benjamin; Wieseke, Jan; Rese, Mari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Forceful Phantom Firsts: Framing Experiences as Firsts Amplifies Their Influence on Judgment
저자
LeBoeuf, R.A.; Williams, E.F.; Brenner,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Forecast Wizard
저자
Deal,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Format Neglect: How the Use of Numerical Versus Percentage Rank Claims Influences Consumer Judgments
저자
Sevilla, Julio; Isaac, Mathew S.; Bagchi, Rajes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Forward-Looking Financials
저자
Schultz, D.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Franchisor—Franchisee Bankruptcy and the Efficacy of Franchisee Governance
저자
Antia, Kersi D.; Mani, Sudha; Wathne, Kenneth 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From Exclusion to Inclusion: An Introduction to the Special Issue on Marketplace Diversity and Inclusion
저자
Henderson, G.R.; Williams, J.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From Exclusion to Inclusion: An Introduction to the Special Issue on Marketplace Diversity and Inclusion
저자
Henderson, G.R.; Williams, J.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From Fantasy to Reality: The Role of Fantasy Sports in Sports Betting and Online Gambling
저자
Houghton, David M.; Nowlin, Edward L.; Walker, Dou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From Finance to Marketing: The Impact of Financial Leverage on Customer Satisfaction
저자
Malshe, Ashwin; Agarwal, Manoj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From Social to Sale: The Effects of Firm-Generated Content in Social Media on Customer Behavior
저자
Kumar, Ashish; Bezawada, Ram; Rishika, Rishika; Janakiraman, Ramkumar; Kannan, P.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From ``Where'' to ``What'': Distributed Representations of Brand Associations in the Human Brain
저자
Chen, Yu-Ping; Nelson, Leif D.; Hsu, Mi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Frontline Problem-Solving Effectiveness: A Dynamic Analysis of Verbal and Nonverbal Cues
저자
Marinova, Detelina; Singh, Sunil K.; Singh, Jagdi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Frugality Is Hard to Afford
저자
Orhun, A. Yeşim; Palazzolo, Mik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Fundamental Tenets of Service Excellence
저자
Bettencourt,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Funding Implications of Social Enterprise: The Role of Mission Consistency, Entrepreneurial Competence, and Attitude Toward Social Enterprise on Donor Behavior
저자
Smith, B.R.; Cronley, M.L.; Barr, T.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Fusing Aggregate and Disaggregate Data with an Application to Multiplatform Media Consumption
저자
Feit, E.M.; Wang, P.; Bradlow, E.T.; Fader, P.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The Fine Art of Observation ... for the Masses
저자
Korostoff,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The Flow Story Marketing meets finance as executives balance brand equality with enhancing revenue flow
저자
Hanssens, D.M.; Dekimpe, M.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The Fundamental Things Apply An Exclusive Interview John Deighton weighs in on social platforms, the ongoing publishing revolution and software engineers
저자
unknow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