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F]
총
149
건 중
149
건 출력
1/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9)
저자
Albert, N.; Merunka, D.; Valette-Florence, P.
(2)
Axelova, E.; Belk, R.
(2)
Barnhart, M.; Penaloza, L.
(2)
Buchanan-Oliver, M.; Savage, T.
(2)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2)
Drengner, J.; Sachse, M.; Furchheim, P.
(2)
Fransen, M.L.; Fennis, B.M.; Vohs, K.D.; Pruyn, A.T.H.
(2)
Grisaffe, D.; Nguyen, H.
(2)
Hirschman, E.
(2)
Ho, D.
(2)
Hughes, A.; Mantonakis, A.
(2)
Maehle, N.; Xie, C.; Supphellen, M.
(2)
Massara, F.; Novak, T.P.
(2)
Nelson, M.R.; Rademacher, M.A.
(2)
Nelson, N.; Malkoc, S.; Shiv, B.
(2)
Pandelaere, M.; Millet, K.; Van den Bergh, B.
(2)
Plassmann, H.
(2)
Shang, Y.; Thomas, T.; Kopelman, S.
(2)
Tomaseti, E.; Ruiz, S.; Reynolds, N.
(2)
Wan, E.W.; Rucker, D.D.; Tormala, Z.L.; Clarkson, J.J.
(2)
Watson, J. C.
(2)
Zhang, Y.; Yin, Z.; Kang, J.; Baxter, D.
(2)
Aboulnasr, K.; Sivaraman, A.
(1)
Ahn, H.-K.
(1)
Anik, L.; Norton,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
발행년도
2009
(32)
2005
(24)
2008
(14)
2006
(12)
2007
(9)
2012
(9)
1980
(8)
1996
(8)
2013
(8)
1994
(7)
1997
(7)
2001
(6)
2003
(4)
2000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Forum On Health-Related Consumer Behavior
저자
Gardner, M.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Forum On Health-Related Consumer Behavior
저자
Gardner, M.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Framework for Critiquing the Dysfunctions of Advertising: The Base-Superstructure Metaphor
저자
Lee, R. G.;Murray, J.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Friend and/or A Foe?: Exploring Activeness of Objects in Consumption
저자
Kravets, O.; Tari,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A Fuller Understanding of Product and Brand Relationships: Antecedents, Dimensions, and Consequences
저자
Irwin, J.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Fabricating ``Green'' Meaning: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Role of Indexical and Iconic Cues to Authenticity
저자
Ewing, D.; Allen, C.; Ewing,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Facets of Distress Tolerance as Predictors of Buying in Response to Self-esteem Threats
저자
Rose, P.; Segris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Factors Affecting Consumer Choices Between Hedonic and Utilitarian Options
저자
Kivetz, R.; Strahilevitz,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Factors Affecting Response Accuracy in Virtual Worlds
저자
Massara, F.; Novak, T.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Factors Affecting Response Accuracy in Virtual Worlds
저자
Massara, F.; Novak, T.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Factors Influencing Consumers' Evaluation and Adoption Intention of Really-New Products or Services: Prior Knowledge, Innovativeness and Timing of Product Evaluation
저자
Wang, Q.; Dacko, S.; Gad,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Factors Influencing Impulse Buying Behaviors in a Transitional Economy: An Exploratory Study of Urban Consumers in Vietnam
저자
Mai, N. T. T.; Jung, K.; Lantz, G.; Loeb, 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Failing to Try to Consume: A Reversal of the Usual Consumer Research Perspective
저자
Gould,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Fair for You and Indulgent For Me: Product Positioning and Consumer Intentions Toward Ethical Products
저자
White, K.; MacDonnell, R.; Ellar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Fairness Considerations in Business Transactions
저자
Srivastava, J.; Valenzuel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Fairness in Consumer Markets: Price Expectation, Cost Saliency, and Competition
저자
Ratchford, M.; Sinh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Fairness in Relational Marketing Exchange
저자
Ho,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Fairness in Relational Marketing Exchange
저자
Ho,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Fakin' It": Why Do Consumers Buy Counterfeit Goods?
저자
S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Falling in Love with Brands: An Inductive Qualitative Exploration of Pathways to Emotional Attachment
저자
Grisaffe, D.; Nguye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