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F]
총
149
건 중
149
건 출력
2/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9)
저자
Albert, N.; Merunka, D.; Valette-Florence, P.
(2)
Axelova, E.; Belk, R.
(2)
Barnhart, M.; Penaloza, L.
(2)
Buchanan-Oliver, M.; Savage, T.
(2)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2)
Drengner, J.; Sachse, M.; Furchheim, P.
(2)
Fransen, M.L.; Fennis, B.M.; Vohs, K.D.; Pruyn, A.T.H.
(2)
Grisaffe, D.; Nguyen, H.
(2)
Hirschman, E.
(2)
Ho, D.
(2)
Hughes, A.; Mantonakis, A.
(2)
Maehle, N.; Xie, C.; Supphellen, M.
(2)
Massara, F.; Novak, T.P.
(2)
Nelson, M.R.; Rademacher, M.A.
(2)
Nelson, N.; Malkoc, S.; Shiv, B.
(2)
Pandelaere, M.; Millet, K.; Van den Bergh, B.
(2)
Plassmann, H.
(2)
Shang, Y.; Thomas, T.; Kopelman, S.
(2)
Tomaseti, E.; Ruiz, S.; Reynolds, N.
(2)
Wan, E.W.; Rucker, D.D.; Tormala, Z.L.; Clarkson, J.J.
(2)
Watson, J. C.
(2)
Zhang, Y.; Yin, Z.; Kang, J.; Baxter, D.
(2)
Aboulnasr, K.; Sivaraman, A.
(1)
Ahn, H.-K.
(1)
Anik, L.; Norton,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
발행년도
2009
(32)
2005
(24)
2008
(14)
2006
(12)
2007
(9)
2012
(9)
1980
(8)
1996
(8)
2013
(8)
1994
(7)
1997
(7)
2001
(6)
2003
(4)
2000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Falling in Love with Brands: An Inductive Qualitative Exploration of Pathways to Emotional Attachment
저자
Grisaffe, D.; Nguye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Family Disruption and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저자
Rindfleis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Family Disruption and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An Exploratory Investigation
저자
Rindfleisc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Family Obligations and Time Management
저자
Louie, T.A.; Vo, J.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Family Type Effects on Household Members' Decision Making
저자
Holdert,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Fanatic Consumption: Reconsidering Fanaticism
저자
Smith, S.; Murray, J.; Cole, J.; Rappert, M.; Fish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Fantasizing About Winning: Motivational and Congnitive Determinants of Narrative Transportation
저자
McFerran, B.; Dahl, D.; Gorn, G.; Honea,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Faring One Thousand Miles to Give Goose Feathers: Gift Giving In 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저자
Feng, J.; Piron, F.; Van Xua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Fashion and the College Transition: Liminality, Play, and the Structuring Power of the Habitus
저자
Rademacher, M.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Faulty Reasoning about Randomness: Special Random Numbers
저자
Goodman, J. K.; Irwin, J.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Faulty Reasoning and Gambling Behavior
저자
Goodm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Faulty Reasoning Factors Underlying the Gambler's Ruin
저자
Raghunathan, R.; Hofstede, F.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Fauna, Foraging and Shopping Motives
저자
Hassay, D.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Fauna, Foraging and Shopping Motives
저자
Hassay, D.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Favored Favorites: Inequalities in Equivalent Outcomes
저자
Nelson, L. D.; Simmons, J.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Feast or Famine: How Expectations Polarize Judgments of Ambiguous Alternative Set Sizes
저자
Brasel, S.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Federal Trade Commission Solicits Consumer Research
저자
Bernstein, J.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Federal Trade Commission Solicits Consumer Research
저자
Bernstein, J.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Feedback Effects and Evaluation Process of Health-related Perceived Risk and Health Behavior: A Conceptual Model and an Empirical Test
저자
Zhang, Y.; Yin, Z.; Kang, J.; Baxt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Feedback Effects and Evaluation Process of Health-related Perceived Risk and Health Behavior: A Conceptual Model and an Empirical Test
저자
Zhang, Y.; Yin, Z.; Kang, J.; Baxter,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