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F]
총
149
건 중
149
건 출력
3/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9)
저자
Albert, N.; Merunka, D.; Valette-Florence, P.
(2)
Axelova, E.; Belk, R.
(2)
Barnhart, M.; Penaloza, L.
(2)
Buchanan-Oliver, M.; Savage, T.
(2)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2)
Drengner, J.; Sachse, M.; Furchheim, P.
(2)
Fransen, M.L.; Fennis, B.M.; Vohs, K.D.; Pruyn, A.T.H.
(2)
Grisaffe, D.; Nguyen, H.
(2)
Hirschman, E.
(2)
Ho, D.
(2)
Hughes, A.; Mantonakis, A.
(2)
Maehle, N.; Xie, C.; Supphellen, M.
(2)
Massara, F.; Novak, T.P.
(2)
Nelson, M.R.; Rademacher, M.A.
(2)
Nelson, N.; Malkoc, S.; Shiv, B.
(2)
Pandelaere, M.; Millet, K.; Van den Bergh, B.
(2)
Plassmann, H.
(2)
Shang, Y.; Thomas, T.; Kopelman, S.
(2)
Tomaseti, E.; Ruiz, S.; Reynolds, N.
(2)
Wan, E.W.; Rucker, D.D.; Tormala, Z.L.; Clarkson, J.J.
(2)
Watson, J. C.
(2)
Zhang, Y.; Yin, Z.; Kang, J.; Baxter, D.
(2)
Aboulnasr, K.; Sivaraman, A.
(1)
Ahn, H.-K.
(1)
Anik, L.; Norton,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
발행년도
2009
(32)
2005
(24)
2008
(14)
2006
(12)
2007
(9)
2012
(9)
1980
(8)
1996
(8)
2013
(8)
1994
(7)
1997
(7)
2001
(6)
2003
(4)
2000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Feeling Fatigued Leads to Feeling Certain: Regulatory Resource Depletion and Attitude Certainty
저자
Wan, E.W.; Rucker, D.D.; Tormala, Z.L.; Clarkson, J.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Feeling Fatigued Leads to Feeling Certain: Regulatory Resource Depletion and Attitude Certainty
저자
Wan, E.W.; Rucker, D.D.; Tormala, Z.L.; Clarkson, J.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Feeling Good, Feeling Bad... Feeling Sad, Feeling Glad: Order and Perceived Relevance of Ad-Emotion Affect Processing of Neutral Information
저자
Labroo, A. A.; Ramanath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Feeling Mixed? Emerging Perspectives on Mixed Emotions and Consumer Responses
저자
McGraw, A.P.; Lau-Gesk,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Feeling the Future Now: The Influence of Affect on Preferences, Predictions and Perspectives
저자
Patrick, V.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Fellows Roundtable
저자
Burroughs, J.; Lehmann, D.; Sternthal, B.; Lynch, J.; Belk, R.; Bettman, J.; Hirschman,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Female Role Portrayals in Print Advertising: Talking With Women About Their Perceptions and Preferences
저자
Williams,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Fictional Materialism
저자
Wells, W.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Fictional Materialism
저자
Wells, W.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Fictional Subject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Wells, W. D.;Gale, 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Field Experiments in Nonprofit Marketing: Social Identity and Status Influence Contributions
저자
Shang, Y.; Thomas, T.; Kopelm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Field Experiments in Nonprofit Marketing: Social Identity and Status Influence Contributions
저자
Shang, Y.; Thomas, T.; Kopelm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Fighting Obesity in Away-from Home Consumption: Healthier Food, Better Nutritional Labels, or Menu Assortment?
저자
Chandon, P.; Wansin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Finding Consumers for Consumer Research: A Participatory Perspective on Moving Towards "Marketing Science"
저자
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Finding Families: Family Identity in Consumption Venues
저자
Price, L. L.; Epp, 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Finding Legs: Generativity and the Everyday Language of the Consumer
저자
MacInni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Finding Meaning in Numbers: How Consumers Contextualize Numeric Information
저자
Atlas, S.A.; Urminsky,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First Is Best: First Exposure Effects in Aesthetic Judgments
저자
Pandelaere, M.; Millet, K.; Van den Bergh,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First Is Best: First Exposure Effects in Aesthetic Judgments
저자
Pandelaere, M.; Millet, K.; Van den Bergh,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Fit for Charity' : The Moderating Role of Private Self-Focus in the Persuasiveness of Regulatory Fit
저자
Fransen, M.L.; Fennis, B.M.; Vohs, K.D.; Pruyn, A.T.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