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F]
총
149
건 중
149
건 출력
5/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9)
저자
Albert, N.; Merunka, D.; Valette-Florence, P.
(2)
Axelova, E.; Belk, R.
(2)
Barnhart, M.; Penaloza, L.
(2)
Buchanan-Oliver, M.; Savage, T.
(2)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2)
Drengner, J.; Sachse, M.; Furchheim, P.
(2)
Fransen, M.L.; Fennis, B.M.; Vohs, K.D.; Pruyn, A.T.H.
(2)
Grisaffe, D.; Nguyen, H.
(2)
Hirschman, E.
(2)
Ho, D.
(2)
Hughes, A.; Mantonakis, A.
(2)
Maehle, N.; Xie, C.; Supphellen, M.
(2)
Massara, F.; Novak, T.P.
(2)
Nelson, M.R.; Rademacher, M.A.
(2)
Nelson, N.; Malkoc, S.; Shiv, B.
(2)
Pandelaere, M.; Millet, K.; Van den Bergh, B.
(2)
Plassmann, H.
(2)
Shang, Y.; Thomas, T.; Kopelman, S.
(2)
Tomaseti, E.; Ruiz, S.; Reynolds, N.
(2)
Wan, E.W.; Rucker, D.D.; Tormala, Z.L.; Clarkson, J.J.
(2)
Watson, J. C.
(2)
Zhang, Y.; Yin, Z.; Kang, J.; Baxter, D.
(2)
Aboulnasr, K.; Sivaraman, A.
(1)
Ahn, H.-K.
(1)
Anik, L.; Norton,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
발행년도
2009
(32)
2005
(24)
2008
(14)
2006
(12)
2007
(9)
2012
(9)
1980
(8)
1996
(8)
2013
(8)
1994
(7)
1997
(7)
2001
(6)
2003
(4)
2000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Forced vs. Voluntary Exposure Web Ads: Immediate and Long-Term Impact of Ad Avoidance on Communication Outcomes
저자
Chatterje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Forget Negotiation: The Non-Dialectical Model of Identity Project by Extreme Sports Participants
저자
Ho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Forget the "Real" Thing-Take the Copy! An Explanatory Model for the Volitional Purchase of Counterfeit Products
저자
Penz, E.; Stottinger,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Forgetting Without Inhibition: A Resource Depletion Account of Retrieval-Induced Forgetting
저자
Hughes, A.; Mantonaki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Forgetting Without Inhibition: A Resource Depletion Account of Retrieval-Induced Forgetting
저자
Hughes, A.; Mantonaki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Forgotten Rejections and the Rebuilding of Personal Preferences
저자
Nelson, L. D.; Ulkume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Formation of Consideration Set and Consumer Decision-Making Process under Brand Extension Signal
저자
Zhang, Y.; Kan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Formation of Price Expectation in Brand Extensions and Impact on Brand Extension Evaluation
저자
Jun, S. Y.; MacInnis, D. J.; Park, C.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Forming Brand Personality: Company-Based vs. Consumer-Based Sources
저자
Maehle, N.; Xie, C.; Supphelle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Forming Brand Personality: Company-Based vs. Consumer-Based Sources
저자
Maehle, N.; Xie, C.; Supphelle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Forming Parasocial Relationships in Online Communities
저자
Ballantine, P. W.; Martin, B. A.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For the Smell of it All: Functions and Effects of Olfaction in Consumer Behavior
저자
Mitchell, 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For Those about to Rock: A New Understanding of Adolescent Music Consumption
저자
Nuttal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Fourteen Research Ideas in Behavioral Pricing
저자
Schindl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Framing and Sales Promotions: Understanding the Characteristics of Present and Prospective Consumers
저자
Weisstein, F.L.; Monro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Framing a Rainbow, Focusing the Light: JCR's First Twenty Years
저자
Kernan, J.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Framing Consumption as Play
저자
Deighton, J.;Grayso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Framing Effects with Differential Impact: The Role of Attribute Salience
저자
Braun, K.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Framing the Negative: Consumers and Consumption
저자
Buchanan-Oliver, M.; Savage,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Framing the Negative: Consumers and Consumption
저자
Buchanan-Oliver, M.; Savage,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