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F]
총
149
건 중
149
건 출력
6/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9)
저자
Albert, N.; Merunka, D.; Valette-Florence, P.
(2)
Axelova, E.; Belk, R.
(2)
Barnhart, M.; Penaloza, L.
(2)
Buchanan-Oliver, M.; Savage, T.
(2)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2)
Drengner, J.; Sachse, M.; Furchheim, P.
(2)
Fransen, M.L.; Fennis, B.M.; Vohs, K.D.; Pruyn, A.T.H.
(2)
Grisaffe, D.; Nguyen, H.
(2)
Hirschman, E.
(2)
Ho, D.
(2)
Hughes, A.; Mantonakis, A.
(2)
Maehle, N.; Xie, C.; Supphellen, M.
(2)
Massara, F.; Novak, T.P.
(2)
Nelson, M.R.; Rademacher, M.A.
(2)
Nelson, N.; Malkoc, S.; Shiv, B.
(2)
Pandelaere, M.; Millet, K.; Van den Bergh, B.
(2)
Plassmann, H.
(2)
Shang, Y.; Thomas, T.; Kopelman, S.
(2)
Tomaseti, E.; Ruiz, S.; Reynolds, N.
(2)
Wan, E.W.; Rucker, D.D.; Tormala, Z.L.; Clarkson, J.J.
(2)
Watson, J. C.
(2)
Zhang, Y.; Yin, Z.; Kang, J.; Baxter, D.
(2)
Aboulnasr, K.; Sivaraman, A.
(1)
Ahn, H.-K.
(1)
Anik, L.; Norton, M.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
발행년도
2009
(32)
2005
(24)
2008
(14)
2006
(12)
2007
(9)
2012
(9)
1980
(8)
1996
(8)
2013
(8)
1994
(7)
1997
(7)
2001
(6)
2003
(4)
2000
(1)
더보기
(9)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01.
서명
Free Bumperstickers for a Better Future: The Long Term Effect of the Labeling Technique
저자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2.
서명
Free Bumperstickers for a Better Future: The Long Term Effect of the Labeling Technique
저자
Cornelissen, G.; Dewitte, S.; Warlop, L.; Liegeois, A.; Yzerbyt, V.; Corneille, 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3.
서명
Freedom and Constraint: The Interplay of Consumer Agency, Social Relations, and the Market
저자
Barnhart, M.; Penaloz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4.
서명
Freedom and Constraint: The Interplay of Consumer Agency, Social Relations, and the Market
저자
Barnhart, M.; Penaloz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5.
서명
Friend and Foe? The paradoxical Dynamics of Intergroup Conflict in a Cooperative
저자
Loveland, K.; Ward, J.; Ashforth, B.; Reinge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6.
서명
Frisbee for Friends, Furniture for Family: The Influence of Products on Network Activation and WOM Intentions
저자
Anik, L.; Nort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7.
서명
From Door Knobs to Cars: Semiotics of Technology in Advertising
저자
Denny, R.; Sunderland,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8.
서명
From Egotism to Averseness: The Role of Implicit Self Judgments in Seller Choice
저자
Kachersky, L.; Kim, H.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9.
서명
From Evaluation to Compliance: Anthropomorphism and the Role of Loneliness, Trust, Uncertainty and Guilt
저자
Ahn, H.-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0.
서명
From First to Second Generation: Moderated Nonconscious Behavior Effects
저자
Wheeler, 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1.
서명
From Ideal to Real: How Prior Contemplation of the Ideal Can Undo Self-Favoritism
저자
Carlson, K.; Tann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2.
서명
From Life Style to Value Systems to Simplicity
저자
Hanse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3.
서명
From Luxury to Populence: Inconspicuous Consumption as Described by Female Consumers
저자
Granot, E.; Brashea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4.
서명
From Saver Society to Consumer Society: The Case of the East European Consumer
저자
Axelova, E.;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5.
서명
From Saver Society to Consumer Society: The Case of the East European Consumer
저자
Axelova, E.; Bel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6.
서명
From the Black Box to the Aquarium: How Brain Imaging Sheds `Light' on the Underlying Mechanisms of How Marketing Actions Work
저자
Plassman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7.
서명
From the Black Box to the Aquarium: How Brain Imaging Sheds `Light' on the Underlying Mechanisms of How Marketing Actions Work
저자
Plassman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8.
서명
From the Mind to the Feet: The Influence of Shopper Activities on Unplanned Purchases
저자
Huang,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9.
서명
From Tools to Theories: How Different Methodologies May Impact Theory Development in Brand Relationship Research
저자
Nordhielm,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0.
서명
From Trash to Treasure: Freecycle.org as a Case of Generalized Reciprocity
저자
Nelson, M.R.; Rademacher, M.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