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F]
총
54
건 중
54
건 출력
3/3
페이지
제한항목
Crain Communications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4)
저자
unknown
(46)
Crupi, Anthony
(3)
Dumenco, Simon
(1)
Graham, Megan
(1)
Neff, Jack; Graham, Megan
(1)
Poggi, Jeanine
(1)
Sloane, Gurett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출판사
Crain Communications
(54)
발행년도
2018
(16)
2017
(15)
2016
(12)
2015
(7)
2019
(4)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Friends without benefits Facebook finds regulators in Europe less accommodating than in U.S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FROM A(MY SCHUMER) TO Z(DE QUINN), THESE ARE THE CREATIVE MINDS WHO INSPIRED US MOST THIS YEAR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From diversity to technology, WHAT WENT DOWN AT ADVERTISING WEEK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FROM FAKE NEWS to weird metrics, Facebook is trying to clean house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From fraud to growth to data, 10 things you need to know about programmatic buying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From PR rules in New York to political ads in the Super Bowl, it's not politics as usual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From `Ready Player One' to `The 4-Hour Body': WHAT CREATIVE CHIEFS ARE READING RIGHT NOW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FROM SOFT SELL TO SMART SELL, advertisers are making sure messaging is really true to the brand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Future shock Agencies struggle to find a future-proof model, but does one exist?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THE FALL TV SLATE sometimes looks like your junk drawer—but buyers are pouring money in anyway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The FASTEST-GROWING AD SPENDERS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The flu takes a deadly toll in the U.S., but rakes in revenue for marketers of remedies
저자
Neff, Jack; Graham, Mega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THE FORCE IS STRONG WITH THIS YEAR'S MARKETER A-LIST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The FULL RANKING by ad spending
저자
unknown
발행처
Crain Communications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