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G]
총
106
건 중
106
건 출력
1/6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6)
저자
Ahrens, J.; Strahilevitz, M.A.
(2)
Anthony, C.I.; Cowley, E.
(2)
Batat, W.; Wohlfeil, M.
(2)
Bonsu, S. K.; Belk, R. W.
(2)
Caruso, E.M.
(2)
Costa, J. A.
(2)
Dinauer, L.D.
(2)
Hamilton, R.
(2)
Kamleitner, B.; Dhami, M.K.; Mandel, D.R.
(2)
Kivetz, R.; Urminsky, O.
(2)
Klein, J. G.; Lowrey, T. M.
(2)
Koo, M.
(2)
Loroz, P. S.
(2)
Orth, U.R.; Malkewitz, K.
(2)
Smith, S.; Cole, S. J.; Fisher, D.; Murray, J. B.; Rapert, M.
(2)
Sun, W.; Govind, R.; Garg, N.
(2)
Sweldens, S.; Puntoni, S.; Tavassoli, N.T.
(2)
Basil, D. Z.; Ridgway, N. M.; Basil, M. D.
(1)
Belk, R.; Arsel, Z.; Bajde, D.; Belk, R.; Deschenes, J.; Fisher, E.; Le Gall-Ely, M.; Marcoux, J.-S.; Otnes, C.; Ozanne, J.
(1)
Bengtsson, A.; Venkatraman, M.
(1)
Chan, E.
(1)
Chang, C.-T.; Lee, Y.-K.; Chen, T.-T.
(1)
Chernev, A.; Kivetz, R.
(1)
Choi, W.J.; Kang, J.Y.
(1)
Chronis, A.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9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
발행년도
2009
(20)
2005
(14)
2012
(13)
2006
(12)
2013
(10)
2001
(7)
2007
(7)
1996
(4)
2008
(4)
1980
(3)
1994
(3)
2000
(3)
1993
(2)
1997
(2)
2003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Grounded Typology of Consumer Conceptualizations of Failure
저자
Otnes, C. C.; Fischer, E.; Tuncay, L.; Rodriguez,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Gambling for a Discount: Preferring Discount Per Item to Discount Per Purchase?
저자
Kamleitner, B.; Dhami, M.K.; Mandel,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Gambling for a Discount: Preferring Discount Per Item to Discount Per Purchase?
저자
Kamleitner, B.; Dhami, M.K.; Mandel,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Gamerz
저자
Fleck, J.; Almeida, S.; Dholakia, U.; Mazz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Gamerz: A Videographic Study of Hardcore Xbox 360 Game Players
저자
Fleck, J.; Almeida, S.; Dalmoro, M.; Mazz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Game-Theoretical Based Experiment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Zwick,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Gay and Lesbian Consumers in the US Marketplace: Historical, Econometricand Advertising Approaches
저자
Pe�loz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Gay and Lesbian Consumers in the US Marketplace: Historical, Econometric and Advertising Approaches
저자
Pe?loza,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Gazing into the Crystal Ball: How Thinking about the Future Impacts the Present and Relates to Faulty Memories of the Past
저자
Ratner, 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Gearhead Pilgrimage: The Queen Mary Summit of Indiana Jones
저자
Smith, S.; Cole, S. J.; Fisher, D.; Murray, J. B.; Raper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Gearhead Pilgrimage: The Queen Mary Summit of Indiana Jones
저자
Smith, S.; Cole, S. J.; Fisher, D.; Murray, J. B.; Raper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Gender Differences in Adolescent Compulsive Consumption
저자
Shoaf, F. R.;Scattone, J.;Morrin, M.;Maheswar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Gender Differences in Information Processing Confidence in an Advertising Context: A Preliminary Study
저자
Kempf, D.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Gender Differences in Responses to Emotional Advertising: The Effect of the Presence of Others
저자
Fisher, R. J.;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Gender Differences in Responses to Form and Function
저자
Liang, J.; Murray, K.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Gender Differences in the Cognitive Organization of Spending Attitudes
저자
Dinauer, L.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Gender Differences in the Cognitive Organization of Spending Attitudes
저자
Dinauer, L.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Gender Differences in the Risk Perceptions and Effectiveness of Risk Reducers in Online Purchasing
저자
Garbarino, E.; Strahilevitz,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Gender Identity and Gender Salience: A Dual Path, Person-Situation Approach to Gender Effect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Gould,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Gender Identity and Gender Salience: A Dual Path, Person-Situation Approach to Gender Effect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Gould,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