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G]
총
32
건 중
32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2)
저자
Alavi, Sascha; Bornemann, Torsten; Wieseke, Jan
(1)
Banerjee, Syagnik
(1)
Chung, J.; Rao, V.R.
(1)
Dekimpe, M. G.
(1)
Dekimpe, Marnik G
(1)
Duhachek, A.; Agrawal, N.; Han, D.
(1)
Eggert, Andreas; Steinhoff, Lena; Witte, Carina
(1)
Fong, Nathan M.; Fang, Zheng; Luo, Xueming
(1)
Garnefeld, I.; Eggert, A.; Helm, S.V.; Tax, S.S.
(1)
Green, S.; Holbert, N.
(1)
Harmeling, Colleen M.; Palmatier, Robert W.; Fang, Eric; Wang, Dainwen
(1)
Hein, Wendy; Steinfield, Laurel; Ourahmoune, Nacima; Coleman, Catherine A.; Zayer, Linda Tuncay; Littlefield, Jon
(1)
Iacobucci, D.
(1)
Jasmand, C.; Blazevic, V.; de Ruyter, K.
(1)
Jhang, J.H.; Grant, S.J.; Campbell, M.C.
(1)
Johnson, Garrett A.; Lewis, Randall A.; Nubbemeyer, Elmar I.
(1)
Kotler, M.; Kotler, P.
(1)
Kronrod, A.; Grinstein, A.; Wathieu, L.
(1)
Luo, X.; Andrews, M.; Song, Y.; Aspara, J.
(1)
Müller-Stewens, Jessica; Schlager, Tobias; Häubl, Gerald; Herrmann, Andreas
(1)
Netemeyer, Richard G.; Burton, Scot; Andrews, J. Craig; Kees, Jeremy
(1)
Olsen, M.C.; Slotegraaf, R.J.; Chandukala, S.R.
(1)
Peloza, J.; White, K.; Shang, J.
(1)
Price, L. L.
(1)
Savary, J.; Goldsmith, K.; Dhar, R.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8)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
발행년도
2012
(9)
2014
(4)
2015
(4)
2017
(4)
2013
(3)
2019
(3)
1997
(2)
2016
(2)
1995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General Consumer Preference Model for Experience Products: Application to Internet Recommendation
저자
Chung, J.; Rao, V.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GUIDE TO COMPLEX MARKETS: Bayes nets modeling untangles the many factors behind customer decisions
저자
Sheth-Voss, P.; Griner, 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Gambled Price Discounts: A Remedy to the Negative Side Effects of Regular Price Discounts
저자
Alavi, Sascha; Bornemann, Torsten; Wieseke, J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Game Plan
저자
Weinstein, A.; Smith,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Gamified Information Presentation and Consumer Adoption of Product Innovations
저자
Müller-Stewens, Jessica; Schlager, Tobias; Häubl, Gerald; Herrmann, Andrea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Gear Manufacturers as Contestants in Sports Competitions: Breeding and Branding Returns
저자
van Everdingen, Yvonne; Hariharan, Vijay Ganesh; Stremersch, Stef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Gender Justice and the Market: A Transformative Consumer Research Perspective
저자
Hein, Wendy; Steinfield, Laurel; Ourahmoune, Nacima; Coleman, Catherine A.; Zayer, Linda Tuncay; Littlefield, Jo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Generalizing About Trade Show Effectiveness: A Cross-National Comparison
저자
Dekimpe, M.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Generalizing about trade show effectiveness: A cross-national comparison
저자
Dekimpe, Marnik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Generating Sales While Providing Service: A Study of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s' Ambidextrous Behavior
저자
Jasmand, C.; Blazevic, V.; de Ruyter,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Geo-Conquesting: Competitive Locational Targeting of Mobile Promotions
저자
Fong, Nathan M.; Fang, Zheng; Luo, Xuemin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Geosurveillance, Location Privacy, and Personalization
저자
Banerjee, Syagni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Get It? Got It. Good! Enhancing New Product Acceptance by Facilitating Resolution of Extreme Incongruity
저자
Jhang, J.H.; Grant, S.J.; Campbell, M.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Getting Consumers to Recycle NOW! When and Why Cuteness Appeals Influence Prosocial and Sustainable Behavior
저자
Wang, Tingting; Mukhopadhyay, Anirban; Patrick, Vanessa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Getting Engaged An Exclusive Interview
저자
unknow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Ghost Ads: Improving the Economics of Measuring Online Ad Effectiveness
저자
Johnson, Garrett A.; Lewis, Randall A.; Nubbemeyer, Elmar I.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Gift Purchases as Catalysts for Strengthening Customer—Brand Relationships
저자
Eggert, Andreas; Steinhoff, Lena; Witte, Car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GIFTS OF THE NEURO-MAGI
저자
Green, S.; Holbert,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Gilbert A. Churchill Jr.'s Editorship of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79-1982
저자
Iacobucci,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Giving Against the Odds: When Tempting Alternatives Increase Willingness to Donate
저자
Savary, J.; Goldsmith, K.; Dha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