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G]
총
106
건 중
106
건 출력
5/6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06)
저자
Ahrens, J.; Strahilevitz, M.A.
(2)
Anthony, C.I.; Cowley, E.
(2)
Batat, W.; Wohlfeil, M.
(2)
Bonsu, S. K.; Belk, R. W.
(2)
Caruso, E.M.
(2)
Costa, J. A.
(2)
Dinauer, L.D.
(2)
Hamilton, R.
(2)
Kamleitner, B.; Dhami, M.K.; Mandel, D.R.
(2)
Kivetz, R.; Urminsky, O.
(2)
Klein, J. G.; Lowrey, T. M.
(2)
Koo, M.
(2)
Loroz, P. S.
(2)
Orth, U.R.; Malkewitz, K.
(2)
Smith, S.; Cole, S. J.; Fisher, D.; Murray, J. B.; Rapert, M.
(2)
Sun, W.; Govind, R.; Garg, N.
(2)
Sweldens, S.; Puntoni, S.; Tavassoli, N.T.
(2)
Basil, D. Z.; Ridgway, N. M.; Basil, M. D.
(1)
Belk, R.; Arsel, Z.; Bajde, D.; Belk, R.; Deschenes, J.; Fisher, E.; Le Gall-Ely, M.; Marcoux, J.-S.; Otnes, C.; Ozanne, J.
(1)
Bengtsson, A.; Venkatraman, M.
(1)
Chan, E.
(1)
Chang, C.-T.; Lee, Y.-K.; Chen, T.-T.
(1)
Chernev, A.; Kivetz, R.
(1)
Choi, W.J.; Kang, J.Y.
(1)
Chronis, A.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9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
발행년도
2009
(20)
2005
(14)
2012
(13)
2006
(12)
2013
(10)
2001
(7)
2007
(7)
1996
(4)
2008
(4)
1980
(3)
1994
(3)
2000
(3)
1993
(2)
1997
(2)
2003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Green, Ethical, Sustainable Consumption
저자
Gershoff, A.; Dobscha, S.; Chakravarti, A.; Irwin, J.; Winterich, K.P.; Luchs, M.; Van den Bergh, B.; Naylor, R.W.; Haws, K.; Griskevicius,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Green Requests: Issue Importance and Compliance with Assertive Language
저자
Kronrod, A.; Grinstein, A.; Wathie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Grounded Theory Methodology and Consumer Behaviour, Procedures, Practice and Pitfalls
저자
Gouldi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Group-Derived Consumption: The Role of Similarity and Attractiveness in Identification with a Favorite Sports Team
저자
Fisher, 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Group Differences in the Construction of Consumption Sets
저자
Rassuli, 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Group Differences in the Construction of Consumption Sets
저자
Rassuli, K.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Guilt and Purchase Commitment: Understanding Feelings of Guilt in a Retail Purchase Context
저자
Dahl, D. W.; Honea, H.; Manchanda, R.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Guilt Appeals in Green Advertising: Influences of Issue Proximity and Environmental Involvement
저자
Chang, C.-T.; Lee, Y.-K.; Chen, T.-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Guilt Appeals: The Effects of Responsibility and Altruistic Norms
저자
Basil, D. Z.; Ridgway, N. M.; Basil, M.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Guiltless Gluttony: The Asymmetric Effect of Size Labels On Size Perceptions and Consumption
저자
Krishna, A.; Aydinoglu, N.Z.; Wansin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The Generation Gap: A Baby Boomer vs. Gen Y Comparison of Religiosity, Consumer Values, and Advertising Appeal Effectiveness
저자
Loroz, P.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The Generation Gap: A Baby Boomer vs. Gen Y Comparison of Religiosity, Consumer Values, and Advertising Appeal Effectiveness
저자
Loroz, P.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The Genie in the Bottle: How Prize Level and Salience of Odds of Winning Affect Promotion Attractiveness and Consumption Intentions in Instant Monetary Prize Promotions
저자
Makienko, I.; Moritz,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The Glass Is Both Half Full And Half Empty: The Strategic Use Of Mixed Counterfactual Thoughts
저자
Anthony, C.I.; Cowle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The Glass Is Both Half Full And Half Empty: The Strategic Use Of Mixed Counterfactual Thoughts
저자
Anthony, C.I.; Cowley,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The Global Brand's Meaning Melange: Seeking Home Abroad through Global Brands
저자
Bengtsson, A.; Venkatrama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The Global Economic Elite Consumer: Updating Mills' Power Elite From a Consumption Perspective
저자
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The Global Innovator and Country Innovativeness: A Cross-National Study of Consumer Propensity to Buy New Products
저자
Tellis, G. J.; Yin, E.; Bel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The Globalness Route toward Brand Equity: How Consumer and Brand-Level Factors Change the Route to Success
저자
Swoboda, B.; Pennemann, K.; Taube, M.; Foscht,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The Good, the Bad and the Cheap: The Impact of Cultural Orientation on Inferred Motives Behind Bargaining Offers
저자
Valenzuela, A.; Srivastava, J.; Le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