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H]
5건 중 5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1994 삭제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Heightened Self-Consciousness: The Intended and Unintended Consequences of Marketing Activities 미리보기
저자
Block, L.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ow Green is My Value: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ism and Materialism 미리보기
저자
Banarjee,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umor Mechanisms, Perceived Humor and Their Relationships to Various Executional Types in Advertising 미리보기
저자
Ch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he Halcyon Days of Youth: A Phenomenological Account of Experiences and Feelings Accompanying Spring Break on the Beach 미리보기
저자
Williams, 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Heroes of Consumption and the Consumption of Heroes 미리보기
저자
Vander Ve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