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7
건 중
7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9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7)
저자
Babbes, G. S.
(1)
Bloom, P. N.;Szykman, L. R.
(1)
Carmon, Z.
(1)
Holt, D. B.
(1)
Mooy, S. C.;Robben, H. S. J.
(1)
Thompson, C.
(1)
West, P. M.
(1)
더보기
(2)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
발행년도
1997
(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Hermeneutic Interpretation of "Ella"
저자
Thomps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ere's The Beef: Cognitive Evidence for Literary Theory
저자
Babbes, 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ide or Seek: Factors Influencing Ambiguity A version versus Ambiguity Preference
저자
West, P.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ow Comparative Product Information Affects Consumers and Competition: The Effects of the Business Week and U.S. News & Worm Report Ratings
저자
Bloom, P. N.;Szykman,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How Consumers Learn From and About Products: The Impact of Direct Experience
저자
Mooy, S. C.;Robben, H.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How Do Ads Mean? New Directions in Cultural Advertising Research
저자
Holt, D.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How Do I Prefer Thee? Let the Task Decide for Me: Examining Task Effects and Consumer Preference Formation
저자
Carmon,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