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H]
7건 중 7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 Hermeneutic Interpretation of "Ella" 미리보기
저자
Thompson,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ere's The Beef: Cognitive Evidence for Literary Theory 미리보기
저자
Babbes, 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ide or Seek: Factors Influencing Ambiguity A version versus Ambiguity Preference 미리보기
저자
West, P.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ow Comparative Product Information Affects Consumers and Competition: The Effects of the Business Week and U.S. News & Worm Report Ratings 미리보기
저자
Bloom, P. N.;Szykman,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How Consumers Learn From and About Products: The Impact of Direct Experience 미리보기
저자
Mooy, S. C.;Robben, H.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How Do Ads Mean? New Directions in Cultural Advertising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Holt, D.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How Do I Prefer Thee? Let the Task Decide for Me: Examining Task Effects and Consumer Preference 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Carmon,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