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22
건 중
22
건 출력
1/2
페이지
제한항목
200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2)
저자
Caldwell, M.; Henry, P.
(2)
Close, A.; Zinkhan, G. M.
(2)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2)
Harris, G.
(2)
Heslop, L.; Madill, J.; Duxbury, L.; Dowdles, M.
(2)
Mitra, A.; Swasy, J.; Aikin, K.
(2)
Shampan er, K.; Ariely, D.
(2)
Swain, S. D.; Hanna, R.; Abendroth, L. J.
(2)
Ward, C. B.
(2)
Wei, M.-L.
(2)
Yeung, C. W. M.; Qiu, C.
(2)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2)
발행년도
2006
(22)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Halloween Community: The Role of the Marketplace in Response to Social Isolation
저자
Harri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Halloween Community: The Role of the Marketplace in Response to Social Isolation
저자
Harri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A Holiday Loved and Loathed: A Consumer Perspective of Valentine's Day
저자
Close, A.; Zinkhan, 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A Holiday Loved and Loathed: A Consumer Perspective of Valentine's Day
저자
Close, A.; Zinkhan, 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Headbanging: As Resistance or Refuge
저자
Caldwell, M.; Henry,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Headbanging: As Resistance or Refuge
저자
Caldwell, M.; Henry,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He Wants, She Wants: Gender, Category, and Disagreement in Spouse's Joint Decisions
저자
Ward, C.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He Wants, She Wants: Gender, Category, and Disagreement in Spouse's Joint Decisions
저자
Ward, C.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How Affect Influences Choice: An Investigation of the Comparison Processes
저자
Yeung, C. W. M.; Qi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How Affect Influences Choice: An Investigation of the Comparison Processes
저자
Yeung, C. W. M.; Qi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How Do Consumers Interpret Market Leadership Claims in Direct-to-Consumer Advertising of Prescription Drugs?
저자
Mitra, A.; Swasy, J.; Aiki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How Do Consumers Interpret Market Leadership Claims in Direct-to-Consumer Advertising of Prescription Drugs?
저자
Mitra, A.; Swasy, J.; Aiki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How Do Consumer Targets Perceive and Respond to Brand Agents in Persuasion Attempts?
저자
Wei, M.-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How Do Consumer Targets Perceive and Respond to Brand Agents in Persuasion Attempts?
저자
Wei, M.-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How Far Do Feelings Go? How Attachments Influence Brand Extensions
저자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How Far Do Feelings Go? How Attachments Influence Brand Extensions
저자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How Single and Married Women Organize to Get the Food on the Table Every Day: Strategies, Orientations, Outcomes and the Role of Convenience Foods
저자
Heslop, L.; Madill, J.; Duxbury, L.; Dowdle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How Single and Married Women Organize to Get the Food on the Table Every Day: Strategies, Orientations, Outcomes and the Role of Convenience Foods
저자
Heslop, L.; Madill, J.; Duxbury, L.; Dowdle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How Small is Zero Price? The True Value of Free Products
저자
Shampan er, K.; Ariel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How Small is Zero Price? The True Value of Free Products
저자
Shampan er, K.; Ariel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