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16
건 중
16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6)
저자
Anthony, C.I.; Cowley, E.; Pandelaere, M.
(1)
Bosmans, A.; Pieters, R.; Baumgartner, H.
(1)
Cooke, A.D.; Munichor, N.
(1)
Ein-Gar, D.; Levontin, L.
(1)
Kerrane, B.; Hogg, M.K.
(1)
Kim, Y.
(1)
Lerouge, D.; Avramova, Y.; Stapel, D.A.
(1)
Ma, Z.; Yang, Z.
(1)
Pyle, M.; Dacin, P.; Pancer, E.
(1)
Redden, J.; Haws, K.
(1)
Shalev, E.; Morwitz, V.
(1)
Veer, E.
(1)
Wilcox, K.; Roggeveen, A.; Grewal, D.
(1)
Wu, E.; Cutright, K.; Fitzsimons, G.
(1)
Xiao, N.; Ashworth, L.
(1)
Yang, H.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6)
발행년도
2012
(1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Hate the Wait? Why Customers Who Wait Longer Buy More
저자
Cooke, A.D.; Municho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aving More: New Insights on the Impact of Numerosity o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Yang,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ealthy Satiation: The Role of Satiation in Having Effective Self Control
저자
Redden, J.; Haw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elping or hindering? Sibling interaction in child influence strategies
저자
Kerrane, B.; Hogg,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Hiding Guilt
저자
Anthony, C.I.; Cowley, E.;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Hiding in Plain Sight: `Secret' Anorexia Nervosa Communities on YouTube™
저자
Ve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Hopelessly Devoted? Word-of-Mouth and Diagnosticity in a Stable Preference Context
저자
Pyle, M.; Dacin, P.; Panc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How Asking ``Who Am I?'' Affects What You Buy: The Influence of Self-Discovery on Consumption
저자
Wu, E.; Cutright, K.; Fitzsimon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How Does Construal Level Influence Donations to Individuals and Organizations
저자
Ein-Gar, D.; Levonti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How Does Power Affect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s?
저자
Kim,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How Goals Affect the Impact of Product Attributes on Product Evaluation: The Role of Attribute Ability, Goal Activation and Goal-Product Fit
저자
Xiao, N.; Ashworth,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How Low Can I Go? The Comparative Effect of Low Status Users on Buying Intentions
저자
Shalev, E.; Morwitz,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How Mood Moderates the Effect of Context on Product Judgments
저자
Lerouge, D.; Avramova, Y.; Stapel, D.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How Objective and Subjective Mental Resources Influence Task Performance: Testing the ``I Worked Hard, I Must Be Depleted'' Hypothesis
저자
Bosmans, A.; Pieters, R.; Baumgartn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How Self-View Influences Consumers' Propensity to Adopt New Products: Role of Product Newness and Risk-Relieving Information
저자
Ma, Z.; Yang,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How the Order of Information About an Experiential Product Impacts Affective Evaluation
저자
Wilcox, K.; Roggeveen, A.; Grewa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