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9
건 중
9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
저자
Chan, K.W.; Wan, E.W.
(1)
Giesler, M.
(1)
Homburg, C.; Jensen, O.; Hahn, A.
(1)
Howlett, E.; Burton, S.; Tangari, A.H.; Bui, M.
(1)
Marshall, J.; Mayer, D.
(1)
Morales, A.C.; Wu, E.C.; Fitzsimons, G.J.
(1)
Sela, A.; Berger, J.
(1)
Wyner, G.
(1)
Zablah, A.R.; Franke, G.R.; Brown, T.J.; Bartholomew, D.E.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2)
발행년도
2012
(9)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Hold the Salt! Effects of Sodium Information Provision, Sodium Content, and Hypertension on Perceived Cardiovascular Disease Risk and Purchase Intentions
저자
Howlett, E.; Burton, S.; Tangari, A.H.; Bui,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ow and When Does Customer Orientation Influence Frontline Employee Job Outcomes? A Meta-Analytic Evaluation
저자
Zablah, A.R.; Franke, G.R.; Brown, T.J.; Bartholomew, D.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ow Attribute Quantity Influences Option Choice
저자
Sela, A.; Berg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ow Can Stressed Employees Deliver Better Customer Service? The Underlying Self-Regulation Depletion Mechanism
저자
Chan, K.W.; Wan, E.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How Disgust Enhances the Effectiveness of Fear Appeals
저자
Morales, A.C.; Wu, E.C.; Fitzsimons, G.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How Doppelganger Brand Images Influence the Market Creation Process: Longitudinal Insights from the Rise of Botox Cosmetic
저자
Giesler, 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How to activate a brand internally
저자
Marshall, J.; Mayer, D.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How to Organize Pricing? Vertical Delegation and Horizontal Dispersion of Pricing Authority
저자
Homburg, C.; Jensen, O.; Hah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How to Think, Not What to Think
저자
Wyner,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