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H]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2012 삭제
M.E. Sharpe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Helpfulness of Online Consumer Reviews: Readers' Objectives and Review Cues 미리보기
저자
Baek, H.; Ahn, J.; Choi, Y.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ow Advertising Influences Consumption Impulses The Role of Visualization, Anticipated Emotions, Taste Anticipation, and Hedonic Rationalization 미리보기
저자
Moore, D.J.; Lee, S.P.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ow Do Reference Groups Influence Self-Band Connections Among Chinese Consumers? 미리보기
저자
Wei, Y.; Yu, C.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ow the Personality Traits of Sincerity, Excitement, and Competence Help to Build Equity 미리보기
저자
Folse, J.A.G.; Netemeyer, R.G.; Burton, S.
발행처
M.E. Sharpe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