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H]
5건 중 5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2012 삭제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How Emotional Tugs Trump Rational Pushes: The Time Has Come to Abandon a 100-Year-Old Advertising Model 미리보기
저자
Wood, O.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ow Much Is Too Much? The Collective Impact of Repetition and Position in Multi-Segment Sports Broadcast 미리보기
저자
Jeong, Y.; Tran, H.; Zhao, X.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ow Validation Can Trump Digital Waste and Generate Value across the Digital Advertising Ecosystem 미리보기
저자
Abraham, L.B.; Hunter, A.; Vollman, A.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he Hand, the Bill... or Both? The Role of Credibility in Handbill Acceptance 미리보기
저자
Prendergast, G.P.; Wai, K.T.; Cheung, W.Y.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High Stakes of Sweepstakes: Too Much of a Good Thing Can Demotivate Digital Consumers 미리보기
저자
Wilcox, C.; Woodside, A.G.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Ltd.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