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H]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Happily Ever After: The Effect of Identity-Consistency on Product Satiation 미리보기
저자
Chugani, Sunaina K.; Irwin, Julie R.; Redden, Joseph P.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ow Construals of Money versus Time Impact Consumer Charitable Giving 미리보기
저자
MacDonnell, Rhiannon; White, Katherine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ow, When, and Why Do Attribute-Complementary versus Attribute-Similar Cobrands Affect Brand Evaluations: A Concept Combination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Swaminathan, Vanitha; Gürhan-Canli, Zeynep; Kubat, Umut; Hayran, Ceren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umorous Complaining 미리보기
저자
McGraw, A.P.; Warren, C.; Kan, C.
발행처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Inc., etc.]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