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H]
6건 중 6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Harvesting Brand Information from Social Tags 미리보기
저자
Nam, Hyoryung; Joshi, Yogesh V.; Kannan, P. 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ow Does Local—Global Identity Affect Price Sensitivity? 미리보기
저자
Gao, Huachao; Zhang, Yinlong; Mittal, Vika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ow Does Team Composition Affect Effort in Contests? A Theoretical and Experimental Analysis 미리보기
저자
Chen, Hua; Lim, Noa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ow Language Shapes Word of Mouth's Impact 미리보기
저자
Packard, Grant; Berger, Jonah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How to Separate the Wheat from the Chaff: Improved Variable Selection for New Customer Acquisition 미리보기
저자
Tillmanns, Sebastian; Hofstede, Frenkel Ter; Krafft, Manfred; Goetz, Olive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How Well Does Consumer-Based Brand Equity Align with Sales-Based Brand Equity and Marketing-Mix Response? 미리보기
저자
Datta, Hannes; Ailawadi, Kusum L.; van Heerde, Haral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