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8
건 중
8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9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8)
저자
André, Quentin; Chandon, Pierre; Haws, Kelly
(1)
Bublitz, Melissa G.; Hansen, Jonathan; Peracchio, Laura A.; Tussler, Sherrie
(1)
DeRosia, Eric D.; Elder, Ryan S.
(1)
Jami, Ata
(1)
Nevskaya, Yulia; Albuquerque, Paulo
(1)
Parker, Jeffrey R.; Umashankar, Nita; Schleicher, Martin G.
(1)
White, Katherine; Habib, Rishad; Hardisty, David J.
(1)
Yang, Zhiyong; Sun, Sijie; Lalwani, Ashok K.; Janakiraman, Narayan
(1)
더보기
(3)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
발행년도
2019
(8)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Harmful Effects of Mental Imagery and Customer Orientation During New Product Screening
저자
DeRosia, Eric D.; Elder, Ryan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Having Control Over and Above Situations: The Influence of Elevated Viewpoints on Risk Taking
저자
Jami, At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Healthy Through Presence or Absence, Nature or Science? 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Front-of-Package Food Claims
저자
André, Quentin; Chandon, Pierre; Haws, Kell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How and Why the Collaborative Consumption of Food Leads to Overpurchasing, Overconsumption, and Waste
저자
Parker, Jeffrey R.; Umashankar, Nita; Schleicher, Marti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How Does Consumers' Local or Global Identity Influence Price—Perceived Quality Associations? The Role of Perceived Quality Variance
저자
Yang, Zhiyong; Sun, Sijie; Lalwani, Ashok K.; Janakiraman, Naraya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How Should Firms Manage Excessive Product Use? A Continuous-Time Demand Model to Test Reward Schedules, Notifications, and Time Limits
저자
Nevskaya, Yulia; Albuquerque, Paulo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How to SHIFT Consumer Behaviors to be More Sustainable: A Literature Review and Guiding Framework
저자
White, Katherine; Habib, Rishad; Hardisty, David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Hunger and Food Well-Being: Advancing Research and Practice
저자
Bublitz, Melissa G.; Hansen, Jonathan; Peracchio, Laura A.; Tussler, Sherri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