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H]
146건 중 146건 출력
2/8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1.
서명
Headline-Visual Consistency in Print Advertisements: Effects on Processing and Evaluation 미리보기
저자
Stafford, 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Headline-Visual Consistency in Print Advertisements: Effects on Processing and Evaluation 미리보기
저자
Stafford, 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Health Communication and Consumer Action: Promise and Pitfalls 미리보기
저자
Moorman, C.; Luce, M.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Health Marketing: How Consumers Cope 미리보기
저자
Bolton, L.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Health Marketing: Understanding Consumer Response to Risk and Remedy Messages 미리보기
저자
Bolton, L.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Health Watch: The State of Food, Fitness, and Well Being in the United States 미리보기
저자
Oswald, L. R.; Wrigh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Health, Wealth, and Consumer Welfare 미리보기
저자
Zhao,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Healthy Satiation: The Role of Satiation in Having Effective Self Control 미리보기
저자
Redden, J.; Haw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Heard but Not Seen: A Teenage Centric Approach to Music Consumption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Nuttall, P.; Tins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Hear Is the Thing: The Influence of Sound-to-Writing Correspondence on Brand Name Processing 미리보기
저자
Luna, D.; Carnevale, M.; Ler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Hear Is the Thing: The Influence of Sound-to-Writing Correspondence on Brand Name Processing 미리보기
저자
Luna, D.; Carnevale, M.; Lerma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Hedonic and Utilitarian Motivations in Consumer Choice 미리보기
저자
Kivetz,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Hedonistic Rationality: The Duality of Food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Hausma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Heightened Self-Consciousness: The Intended and Unintended Consequence of Marketing Activities 미리보기
저자
Block, L. G.;Fitzsimons,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Heightened Self-Consciousness: The Intended and Unintended Consequences of Marketing Activities 미리보기
저자
Block, L.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Helping or hindering? Sibling interaction in child influence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Kerrane, B.; Hogg,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Here's The Beef: Cognitive Evidence for Literary Theory 미리보기
저자
Babbes, 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Heuristic and Systematic Information Processing when Valuating Multiple Gains and Losses 미리보기
저자
Schaffner, D.; Herrman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He Wants, She Wants: Gender, Category, and Disagreement in Spouse's Joint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Ward, C.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He Wants, She Wants: Gender, Category, and Disagreement in Spouse's Joint Decisions 미리보기
저자
Ward, C.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