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146
건 중
146
건 출력
3/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6)
저자
Ashworth, L.; Wilson, A.; Darke, P.
(2)
Atakan, S.; Burson, K.A.; Bagozzi, R.P.
(2)
Caldwell, M.; Henry, P.
(2)
Chan, E.K.Y.; Su, L.; Wan, L.C.
(2)
Close, A.; Zinkhan, G. M.
(2)
Duff, B.; Faber, R.
(2)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2)
Gunasti, K.; Ross, W.T.
(2)
Harris, G.
(2)
Heslop, L.; Madill, J.; Duxbury, L.; Dowdles, M.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Kuester, S.; Hess, S.
(2)
Luna, D.; Carnevale, M.; Lerman, D.
(2)
Mitra, A.; Swasy, J.; Aikin, K.
(2)
Shampan er, K.; Ariely, D.
(2)
Swain, S. D.; Hanna, R.; Abendroth, L. J.
(2)
Thomas, M.; Morwitz, V.
(2)
Ward, C. B.
(2)
Wei, M.-L.
(2)
Wood, S.L.; Craig, A.W.
(2)
Yeung, C. W. M.; Qiu, C.
(2)
Anthony, C.I.; Cowley, E.; Pandelaere, M.
(1)
Areni, C.S.
(1)
Babbes, G. S.
(1)
Banarjee, B.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
발행년도
2006
(22)
2005
(18)
2009
(18)
2012
(16)
2008
(15)
2007
(13)
2013
(12)
1997
(7)
2001
(6)
1994
(5)
1993
(3)
1996
(3)
2000
(3)
2003
(3)
1980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41.
서명
Hey, What Gives? The Effects of Altruistic Versus Egoistic Charity Appeals on Donation Intentions
저자
Peloza, J.; Whit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Hidden in the Darkness: The Role of Dark versus Bright Sensory Cues in Consumer Decision Making
저자
Zhang,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Hide or Seek: Factors Influencing Ambiguity Aversion versus Ambiguity Preference
저자
West, P. M.; Broniarczyk,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Hide or Seek: Factors Influencing Ambiguity A version versus Ambiguity Preference
저자
West, P.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Hiding Guilt
저자
Anthony, C.I.; Cowley, E.;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Hiding in Plain Sight: `Secret' Anorexia Nervosa Communities on YouTube™
저자
Ve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High-Intensity Comparative Advertising: Differences Between Hedonic and Utilitarian Appeals
저자
Viana, D. A.;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Hi, I'm a Compulsive Buyer:" A Content Analysis of Themes from Testimonial Telephone Calls at QVC
저자
Ridgway, N. M.; Kukar-Kinne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HLM: Hierarchical Linear Models
저자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HLM: Hierarchical Linear Models
저자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Holistic Versus Digital Models of Multi-Digit Numerical Comparison
저자
Thomas, M.; Morwitz,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Homo Consumicus: Emerging Research in Evolutionary Consumer Behavior
저자
Mead, N.L.; Griskevicius,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HOOLIGAN'S HOLIDAY: Rethinking Deviant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저자
Fowler, 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Hopelessly Devoted to You"-Towards an Extended Conceptualization of Consumer Devotion
저자
Pichler, E. A.;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Hopelessly Devoted? Word-of-Mouth and Diagnosticity in a Stable Preference Context
저자
Pyle, M.; Dacin, P.; Panc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Hospice Voices: Attitudes About Physician Assisted Suicide
저자
Micken, K. S.; Goldstein-Shirle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Hot Stimuli and Arousal: Implications for Temporal Orientation, Trial and Price
저자
Duff, B.; Fab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Hot Stimuli and Arousal: Implications for Temporal Orientation, Trial and Price
저자
Duff, B.; Fab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How a Consumption Failure Influences an Observing Customer's Attribution and Perceived Service Quality: The Role of Regulatory Focus
저자
Chan, E.K.Y.; Su, L.; Wan, L.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How a Consumption Failure Influences an Observing Customer's Attribution and Perceived Service Quality: The Role of Regulatory Focus
저자
Chan, E.K.Y.; Su, L.; Wan, L.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