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146
건 중
146
건 출력
5/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6)
저자
Ashworth, L.; Wilson, A.; Darke, P.
(2)
Atakan, S.; Burson, K.A.; Bagozzi, R.P.
(2)
Caldwell, M.; Henry, P.
(2)
Chan, E.K.Y.; Su, L.; Wan, L.C.
(2)
Close, A.; Zinkhan, G. M.
(2)
Duff, B.; Faber, R.
(2)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2)
Gunasti, K.; Ross, W.T.
(2)
Harris, G.
(2)
Heslop, L.; Madill, J.; Duxbury, L.; Dowdles, M.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Kuester, S.; Hess, S.
(2)
Luna, D.; Carnevale, M.; Lerman, D.
(2)
Mitra, A.; Swasy, J.; Aikin, K.
(2)
Shampan er, K.; Ariely, D.
(2)
Swain, S. D.; Hanna, R.; Abendroth, L. J.
(2)
Thomas, M.; Morwitz, V.
(2)
Ward, C. B.
(2)
Wei, M.-L.
(2)
Wood, S.L.; Craig, A.W.
(2)
Yeung, C. W. M.; Qiu, C.
(2)
Anthony, C.I.; Cowley, E.; Pandelaere, M.
(1)
Areni, C.S.
(1)
Babbes, G. S.
(1)
Banarjee, B.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
발행년도
2006
(22)
2005
(18)
2009
(18)
2012
(16)
2008
(15)
2007
(13)
2013
(12)
1997
(7)
2001
(6)
1994
(5)
1993
(3)
1996
(3)
2000
(3)
2003
(3)
1980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81.
서명
How Do Consumers Interpret Market Leadership Claims in Direct-to-Consumer Advertising of Prescription Drugs?
저자
Mitra, A.; Swasy, J.; Aiki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2.
서명
How Do Consumer Targets Perceive and Respond to Brand Agents in Persuasion Attempts?
저자
Wei, M.-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3.
서명
How Do Consumer Targets Perceive and Respond to Brand Agents in Persuasion Attempts?
저자
Wei, M.-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4.
서명
How Does Construal Level Influence Donations to Individuals and Organizations
저자
Ein-Gar, D.; Levonti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5.
서명
How Does Power Affect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s?
저자
Kim,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6.
서명
How Does Prior Knowledge Influence Consumer Learning? A Study of Analogy & Categorization Effects
저자
Gregan-Paxto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7.
서명
How Does Skinny Sell? Body Size and Pricing Effects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and Body Esteem
저자
Polonsky, M.; Kareklas,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8.
서명
How Does the Defensive Consumer Choose?
저자
Ashworth, L.; Wilson, A.; Dark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9.
서명
How Does the Defensive Consumer Choose?
저자
Ashworth, L.; Wilson, A.; Dark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0.
서명
How Do I Prefer Thee? Let the Task Decide for Me: Examining Task Effects and Consumer Preference Formation
저자
Carmon,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1.
서명
How Do Low-Price Guarantees Deter Consumer Price Search? The Effects of Branded Variants and Search Cost
저자
H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2.
서명
How Do We Memorize Prices? A Numerical Cognition Perspective
저자
Vanhuele, M.; Laurent, G.; Dreze, X.; Kenesei,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3.
서명
How Embarrassing: An Examination of the Sources of Consumer Embarrassment and the Role of Self-Awareness
저자
Kuma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4.
서명
How Far Do Feelings Go? How Attachments Influence Brand Extensions
저자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5.
서명
How Far Do Feelings Go? How Attachments Influence Brand Extensions
저자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6.
서명
How Goal-Based Labels Drive Choice and Choice Satisfaction
저자
Geskens, K.; Goedertier, F.; Weijters, B.; Geuen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7.
서명
How Goals Affect the Impact of Product Attributes on Product Evaluation: The Role of Attribute Ability, Goal Activation and Goal-Product Fit
저자
Xiao, N.; Ashworth,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8.
서명
How Green is My Value: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ism and Materialism
저자
Banarjee,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9.
서명
How Green is My Value: Exploring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ism and Materialism
저자
Banarjee, B.;McKeag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0.
서명
How ``Healthy Eating'' Packaging Cues Affect Purchasing and Consumption Behavior
저자
Deng, X.; Kahn, B.; Michalski,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