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146
건 중
146
건 출력
7/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6)
저자
Ashworth, L.; Wilson, A.; Darke, P.
(2)
Atakan, S.; Burson, K.A.; Bagozzi, R.P.
(2)
Caldwell, M.; Henry, P.
(2)
Chan, E.K.Y.; Su, L.; Wan, L.C.
(2)
Close, A.; Zinkhan, G. M.
(2)
Duff, B.; Faber, R.
(2)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2)
Gunasti, K.; Ross, W.T.
(2)
Harris, G.
(2)
Heslop, L.; Madill, J.; Duxbury, L.; Dowdles, M.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Kuester, S.; Hess, S.
(2)
Luna, D.; Carnevale, M.; Lerman, D.
(2)
Mitra, A.; Swasy, J.; Aikin, K.
(2)
Shampan er, K.; Ariely, D.
(2)
Swain, S. D.; Hanna, R.; Abendroth, L. J.
(2)
Thomas, M.; Morwitz, V.
(2)
Ward, C. B.
(2)
Wei, M.-L.
(2)
Wood, S.L.; Craig, A.W.
(2)
Yeung, C. W. M.; Qiu, C.
(2)
Anthony, C.I.; Cowley, E.; Pandelaere, M.
(1)
Areni, C.S.
(1)
Babbes, G. S.
(1)
Banarjee, B.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
발행년도
2006
(22)
2005
(18)
2009
(18)
2012
(16)
2008
(15)
2007
(13)
2013
(12)
1997
(7)
2001
(6)
1994
(5)
1993
(3)
1996
(3)
2000
(3)
2003
(3)
1980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21.
서명
How Single and Married Women Organize to Get the Food on the Table Every Day: Strategies, Orientations, Outcomes and the Role of Convenience Foods
저자
Heslop, L.; Madill, J.; Duxbury, L.; Dowdle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2.
서명
How Small is Zero Price? The True Value of Free Products
저자
Shampan er, K.; Ariel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3.
서명
How Small is Zero Price? The True Value of Free Products
저자
Shampan er, K.; Ariel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4.
서명
How Stable Are Consumers' Constructed Preferences? A Contrast between Attraction and Compromise Effects
저자
Yoon, S.-O.; Simonson, 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5.
서명
How Stock Prices Influence Investment Behavior
저자
Grant, S.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6.
서명
How the Order of Information About an Experiential Product Impacts Affective Evaluation
저자
Wilcox, K.; Roggeveen, A.; Grewa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7.
서명
How Third-party Organization (TPO) Endorsement Advertising Works: Do Consumers Perceive TPO Endorsement As Signals of Quality?
저자
Feng, J.; Wang, K.-Y.; Peracchio, L.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8.
서명
How Time Restrictions Work: The Roles of Urgency, Anticipated Regret, and Deal Evaluations
저자
Swain, S. D.; Hanna, R.; Abendroth, L.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9.
서명
How Time Restrictions Work: The Roles of Urgency, Anticipated Regret, and Deal Evaluations
저자
Swain, S. D.; Hanna, R.; Abendroth, L.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0.
서명
How to Motivate People: The Influence of Perceived Goal Progress on Construal Level
저자
Park, J.; Hedgcock, W.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1.
서명
How to Overcome Customers' Adoption Barriers?
저자
Kuester, S.; Hes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2.
서명
How to Overcome Customers' Adoption Barriers?
저자
Kuester, S.; Hess,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3.
서명
How Vulnerable Are Consumers to Persuasion Attempts?
저자
Bosmans, A.;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4.
서명
How Warnings Become Recommendations: Paradoxical Effects of Warning on Beliefs of Older Consumers
저자
Yoon, C.; Skurnik, I.; Park, D.;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5.
서명
How Well Do We Know Each Other? Theory and Method in Dyadic Prediction
저자
Cotte,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6.
서명
How Well Do You Know Me? Consumer Calibration of Others' Knowledge
저자
Gershoff, A. D.; Johar, G.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7.
서명
Humor Mechanisms, Perceived Humor and Their Relationships to Various Executional Types in Advertising
저자
Cho,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8.
서명
Humorous Complaining
저자
Kan, C.; Warren, C.; McGraw, A.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9.
서명
Hungry for Money: The Desire for Caloric Resources Increases The Desire for Financial Resources and Vice Versa
저자
Briers, B.; Pandelaere, M.; Dewitte, S.; Warlop,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0.
서명
The Halcyon Days of Youth: A Phenomenological Account of Experiences and Feelings Accompanying Spring Break on the Beach
저자
Williams, L. A.;Burns, A.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