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H]
146건 중 146건 출력
3/8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41.
서명
Hey, What Gives? The Effects of Altruistic Versus Egoistic Charity Appeals on Donation Intentions 미리보기
저자
Peloza, J.; Whit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2.
서명
Hidden in the Darkness: The Role of Dark versus Bright Sensory Cues in Consumer Decision Making 미리보기
저자
Zhang,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3.
서명
Hide or Seek: Factors Influencing Ambiguity Aversion versus Ambiguity Preference 미리보기
저자
West, P. M.; Broniarczyk,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4.
서명
Hide or Seek: Factors Influencing Ambiguity A version versus Ambiguity Preference 미리보기
저자
West, P.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5.
서명
Hiding Guilt 미리보기
저자
Anthony, C.I.; Cowley, E.;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6.
서명
Hiding in Plain Sight: `Secret' Anorexia Nervosa Communities on YouTube™ 미리보기
저자
Ve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7.
서명
High-Intensity Comparative Advertising: Differences Between Hedonic and Utilitarian Appeals 미리보기
저자
Viana, D. A.;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8.
서명
"Hi, I'm a Compulsive Buyer:" A Content Analysis of Themes from Testimonial Telephone Calls at QVC 미리보기
저자
Ridgway, N. M.; Kukar-Kinney,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9.
서명
HLM: Hierarchical Linear Models 미리보기
저자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0.
서명
HLM: Hierarchical Linear Models 미리보기
저자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1.
서명
Holistic Versus Digital Models of Multi-Digit Numerical Comparison 미리보기
저자
Thomas, M.; Morwitz,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2.
서명
Homo Consumicus: Emerging Research in Evolutionary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Mead, N.L.; Griskevicius,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3.
서명
HOOLIGAN'S HOLIDAY: Rethinking Deviant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Fowler, A.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4.
서명
"Hopelessly Devoted to You"-Towards an Extended Conceptualization of Consumer Devotion 미리보기
저자
Pichler, E. A.; Hemetsberger,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5.
서명
Hopelessly Devoted? Word-of-Mouth and Diagnosticity in a Stable Preference Context 미리보기
저자
Pyle, M.; Dacin, P.; Pancer,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6.
서명
Hospice Voices: Attitudes About Physician Assisted Suicide 미리보기
저자
Micken, K. S.; Goldstein-Shirle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7.
서명
Hot Stimuli and Arousal: Implications for Temporal Orientation, Trial and Price 미리보기
저자
Duff, B.; Fab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8.
서명
Hot Stimuli and Arousal: Implications for Temporal Orientation, Trial and Price 미리보기
저자
Duff, B.; Fab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9.
서명
How a Consumption Failure Influences an Observing Customer's Attribution and Perceived Service Quality: The Role of Regulatory Focus 미리보기
저자
Chan, E.K.Y.; Su, L.; Wan, L.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0.
서명
How a Consumption Failure Influences an Observing Customer's Attribution and Perceived Service Quality: The Role of Regulatory Focus 미리보기
저자
Chan, E.K.Y.; Su, L.; Wan, L.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