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H]
총
146
건 중
146
건 출력
4/8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46)
저자
Ashworth, L.; Wilson, A.; Darke, P.
(2)
Atakan, S.; Burson, K.A.; Bagozzi, R.P.
(2)
Caldwell, M.; Henry, P.
(2)
Chan, E.K.Y.; Su, L.; Wan, L.C.
(2)
Close, A.; Zinkhan, G. M.
(2)
Duff, B.; Faber, R.
(2)
Fedorikhin, A.; Park, C. W.; Thomson, M.
(2)
Gunasti, K.; Ross, W.T.
(2)
Harris, G.
(2)
Heslop, L.; Madill, J.; Duxbury, L.; Dowdles, M.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Kuester, S.; Hess, S.
(2)
Luna, D.; Carnevale, M.; Lerman, D.
(2)
Mitra, A.; Swasy, J.; Aikin, K.
(2)
Shampan er, K.; Ariely, D.
(2)
Swain, S. D.; Hanna, R.; Abendroth, L. J.
(2)
Thomas, M.; Morwitz, V.
(2)
Ward, C. B.
(2)
Wei, M.-L.
(2)
Wood, S.L.; Craig, A.W.
(2)
Yeung, C. W. M.; Qiu, C.
(2)
Anthony, C.I.; Cowley, E.; Pandelaere, M.
(1)
Areni, C.S.
(1)
Babbes, G. S.
(1)
Banarjee, B.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3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0)
발행년도
2006
(22)
2005
(18)
2009
(18)
2012
(16)
2008
(15)
2007
(13)
2013
(12)
1997
(7)
2001
(6)
1994
(5)
1993
(3)
1996
(3)
2000
(3)
2003
(3)
1980
(2)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1.
서명
How Affect Influences Choice: An Investigation of the Comparison Processes
저자
Yeung, C. W. M.; Qi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
서명
How Affect Influences Choice: An Investigation of the Comparison Processes
저자
Yeung, C. W. M.; Qiu,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3.
서명
How and When Alphanumeric and Suggestive Brand Names Affect Consumer Preferences
저자
Gunasti, K.; Ross, W.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4.
서명
How and When Alpha-Numeric Brand Names Affect Consumer Preferences
저자
Gunasti, K.;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5.
서명
How and When Alpha-Numeric Brand Names Affect Consumer Preferences
저자
Gunasti, K.; Ross, W.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
서명
How Argument Structure Biases Acceptance of Advertising Claims: Explaining Deviations from Logical Reasoning in Terms of Subjective Probabilities
저자
Areni, C.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
서명
How Asking ``Who Am I?'' Affects What You Buy: The Influence of Self-Discovery on Consumption
저자
Wu, E.; Cutright, K.; Fitzsimons,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
서명
How Best to Get their Own Way? Children's Influence Strategies within Families
저자
Kerrane, B.; Hog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9.
서명
How Brands Enchant: Insights from Observing Community Driven Brand Creation
저자
Fuller, J.; Luedicke, M.K.; Jawecki,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
서명
How Children in Rural China Become Consumers
저자
Chan, K.; McNeal, J. U.; Phil, F.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
서명
How Comparative Product Information Affects Consumers and Competition: The Effects of the Business Week and U.S. News & Worm Report Ratings
저자
Bloom, P. N.;Szykman, L.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
서명
How Consumers Are Affected by the Framing of Numerical Information
저자
Kwong, J. Y. Y.; Wong, K. F.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3.
서명
How Consumers Evaluate the Quality of Purchase Decisions
저자
Kruger, J.; Haubl,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4.
서명
How Consumers Learn From and About Products: The Impact of Direct Experience
저자
Mooy, S. C.;Robben, H.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5.
서명
How Consumers' Self-View Influences Their Goals, Information Processing, and Choices
저자
Hamilton, R. W.; Biehal,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6.
서명
How Cue Congruity Affects Consumer Perceptions
저자
Roggeveen, A.; Grewa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7.
서명
How Do Ads Mean? New Directions in Cultural Advertising Research
저자
Holt, D.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8.
서명
How Do Consumers and Managers Process Numeric Information? The Role of Numerical Cognition
저자
Thomas, M.; Morwitz,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9.
서명
How Do Consumers Categorize Websites?
저자
Krishen, A.; Nakamoto, K.; Kachroo,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
서명
How Do Consumers Interpret Market Leadership Claims in Direct-to-Consumer Advertising of Prescription Drugs?
저자
Mitra, A.; Swasy, J.; Aiki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