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I]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1993 삭제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검색리스트 테이블
No 자료
유형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수록
매체
1 저널기사 Identifying Global and Culture-Specific Dimensions of Humor in Advertising: A Multinational Analysis 미리보기
Alden, D. L.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93
2 저널기사 Inferring Market Structure with Aggregate Data: A Latent Segment Logit Approach 미리보기
Zenor, M.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93
3 저널기사 Influencing Consumer Judgments Using Autobiographical Memories: A Self-Referencing Perspective 미리보기
Sujan, M.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93
4 저널기사 Integrating Information From Advertising and Trial: Processes and Effects on Consumer Response to Product Information 미리보기
Smith, R. E.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93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