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17
건 중
17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0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7)
저자
Ariely, D.; Moorthy, S.; Mukherjee, A.
(1)
Askegaard, S.; Kjeldgaard, D.
(1)
Bengtsson, A.
(1)
Bickart, B.; Schindler, R.
(1)
Bonifield, C.; Cole, C. A.
(1)
Chandran, S.
(1)
Chang, C.
(1)
Christensen, G. L.; Olson, J. C.
(1)
Curasi, C. F.; Hogg, M. K.; Maclaran, P.
(1)
Kwon, K.-N.; Schumann, D. W.
(1)
Mukherjee, A.; Gershoft, A.
(1)
Pham, M. T.
(1)
Ritche, R.; Darke, P. R.
(1)
Ruth, J. A.; Brunel, F. F.; Otnes, C. C.
(1)
Williams, P.; Lau, L.
(1)
Zhu, R.; Meyers-Levy, J.
(1)
de Heer, J.; Noble, E.
(1)
더보기
(12)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7)
발행년도
2001
(17)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If it's a Question of Life and Death Does "How Often" Matter? Frequency Judgments in Affectively Valenced Messages
저자
Chandra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Images of Integrated Symbols: Consumer Negotiation of Brand Meanings
저자
Bengtsso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Individual Differences in Gender and Age: Theory Enhancement and Some Important Consequences
저자
Zhu, R.; Meyers-Lev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Information Sequence and Decision Quality
저자
Ariely, D.; Moorthy, S.; Mukherjee,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Information? Yes! Processing? No! Consumers' Use of Ethical Product Labeling
저자
Askegaard, S.; Kjeldgaard,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Interactions Between Positive and Negative Affect in Consumer Behavior: How Consumers Respond to Mixed Emotional Experiences
저자
Williams, P.; Lau,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Internet Forums as Influential Sources of Consumer Information
저자
Bickart, B.; Schindler,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In The Shadow of Doubt: Advertiser Deception and the Defensive Consumer
저자
Ritche, R.; Darke, P.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Involved with What? The Impact of Heterogeneity in Goal Hierarchies on High Enduring Involvement
저자
Christensen, G. L.; Olson,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Is There A "Golden" Ad? The Effect of Ad Shape and Spatial Layout of Ad Elements on Ad Preference
저자
de Heer, J.; Noble,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The Impact of Mixed Consumption Emotions on Relationship Quality
저자
Ruth, J. A.; Brunel, F. F.; Otnes, C.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Impact of Other's Opinions on Decision Making: Role of Extreme Prediction Rate
저자
Mukherjee, A.; Gershof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Impact of Perceived Control, Counterfactual Thoughts, and Regret on Product Returns: The Case of E Commerce
저자
Bonifield, C.; Cole,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Impact of the Net: Strategies for Consumer Behavior Research Design in the 21^s^t Century
저자
Curasi, C. F.; Hogg, M. K.; Maclara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Impacts of Personality Differences on Product Evaluations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Influence of Consumers' Price Expectations on Value Perception and Purchase Intention
저자
Kwon, K.-N.; Schumann, D.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 Instantiation, Shopping, and Handling of Consumer Displeasure (and Pleasure)
저자
Pham, M.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