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50
건 중
50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200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0)
저자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Florack, A.; Scarabis, M.
(2)
Harmon, T. R.
(2)
Kramer, T.; Spolter-Weisfeld, S.; Thakkar, M.
(2)
Krishen, A.; Kachroo, P.; Nakamoto, K.; Suhr, S.
(2)
Lala, V.
(2)
Laufer, D.; Silvera, D. H.; Meyer, T.
(2)
Lei, J.; Dawar, N.; Lemmink, J.
(2)
Li, X.
(2)
Ma, Z.; Dube, L.
(2)
Millet, K.; Dewitte, S.
(2)
Ozanne, J. L.; Anderson, L.
(2)
Readinger, W. O.
(2)
Schindler, R. M.; Yalch, R. F.
(2)
Selinger, M.; Dahl, D. W.; Moreau, C. P.
(2)
Sharma, P.; Sivakumaran, B.; Marshall, R.
(2)
Suri, R.; Monroe, K. B.
(2)
Ward, M. K.; Goodman, J. K.; Irwin, J. R.
(2)
Yeh, J.-T.; Lin, C.-L.
(2)
Young, J.; Irwin, J.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0)
발행년도
2006
(5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Identifying the Black Sheep From the Ordinary: Social Categorization and Within Group Deviation in Print Advertisements
저자
Harmon, T.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Identifying the Black Sheep From the Ordinary: Social Categorization and Within Group Deviation in Print Advertisements
저자
Harmon, T.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If I Don't Understand It, It Must Be New: Processing Fluency and Perceived Product Innovativeness
저자
Cho, H.;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If I Don't Understand It, It Must Be New: Processing Fluency and Perceived Product Innovativeness
저자
Cho, H.;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I Gave at the Office (And I Hated It): Changes in Preference for Ethical Behavior Following an Unrelated Ethical Act
저자
Young, J.; Irw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I Gave at the Office (And I Hated It): Changes in Preference for Ethical Behavior Following an Unrelated Ethical Act
저자
Young, J.; Irwi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Image Consumption: The Study of Bridal Photography, Semiotic, and Feminine
저자
Yeh, J.-T.; Lin, C.-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Image Consumption: The Study of Bridal Photography, Semiotic, and Feminine
저자
Yeh, J.-T.; Lin, C.-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Improving Consumer Quality-Efficiency By Using Simple Adaptive Feedback in a Choice Setting
저자
Krishen, A.; Kachroo, P.; Nakamoto, K.; Suh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Improving Consumer Quality-Efficiency By Using Simple Adaptive Feedback in a Choice Setting
저자
Krishen, A.; Kachroo, P.; Nakamoto, K.; Suhr,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Individual Preferences versus Group Preferences: The Effect of Cultural Orientation on Consumer Receptivity to Customized Offers
저자
Kramer, T.; Spolter-Weisfeld, S.; Thakka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Individual Preferences versus Group Preferences: The Effect of Cultural Orientation on Consumer Receptivity to Customized Offers
저자
Kramer, T.; Spolter-Weisfeld, S.; Thakka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Influence of Price of Coupons on Redemption Rates
저자
Lala,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Influence of Price of Coupons on Redemption Rates
저자
Lala,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In Harm's Way? The Turbulence of Adolescence
저자
Ozanne, J. L.; Anderso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In Harm's Way? The Turbulence of Adolescence
저자
Ozanne, J. L.; Anderso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Innovating and Lagging as Signals of General Intelligence
저자
Millet, K.; Dewitt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Innovating and Lagging as Signals of General Intelligence
저자
Millet, K.; Dewitte,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Interpersonal Behaviors during Service Encounter and Their Impact on Service Outcome: An Application of the Interpersonal Circumplex Model
저자
Ma, Z.;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Interpersonal Behaviors during Service Encounter and Their Impact on Service Outcome: An Application of the Interpersonal Circumplex Model
저자
Ma, Z.;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