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96
건 중
96
건 출력
1/5
페이지
제한항목
2009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6)
저자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Ineichen, S.; Florack, A.; Genschow, O.
(2)
Kamins, M.A.; Noy, A.; Steinhart, Y.; Mazursky, D.
(2)
Kerrane, B.; Hogg, M.K.
(2)
Kwong, J.Y.Y.; Wong, S.Y.N.
(2)
LaBarge, M.
(2)
Laporte, S.
(2)
Lei, J.; Dawar, N.
(2)
Linnet, J.T.
(2)
Lurie, N.; Wen, N.; Song, D.H.
(2)
Ma, Z.; Jiang, Y.
(2)
McGraw, A.P.; Davis, D.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96)
발행년도
2009
(9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Imagery-Text Congruence in Online Commerce and its Influence on Attitude Formation: A Processing Fluency Account
저자
van Rompay, T.J.L.; de Vries, P.W.; Pruyn, A.T.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Imagery-Text Congruence in Online Commerce and its Influence on Attitude Formation: A Processing Fluency Account
저자
van Rompay, T.J.L.; de Vries, P.W.; Pruyn, A.T.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Imagining the Self: The Effect of Self-Focus and Visual Perspective on Persuasion
저자
Ostinelli, M.;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Imagining the Self: The Effect of Self-Focus and Visual Perspective on Persuasion
저자
Ostinelli, M.;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Impact of CSR Communication Strategies on Attitude Change after a Crisis
저자
Solelhac,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Impact of CSR Communication Strategies on Attitude Change after a Crisis
저자
Solelhac,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Impression Formation in a World Full of Fake Products
저자
Tunca, S.; Fuell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Impression Formation in a World Full of Fake Products
저자
Tunca, S.; Fuell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Inclusion versus Exclusion: The Effect of Perceived Uncertainty on Screening Strategies
저자
Pillai, R.G.; He, X.; Echambad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Inclusion versus Exclusion: The Effect of Perceived Uncertainty on Screening Strategies
저자
Pillai, R.G.; He, X.; Echambad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In Death and in Love: Sacred Trade-offs in the Death Care and Wedding Industries
저자
McGraw, A.P.; Davi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In Death and in Love: Sacred Trade-offs in the Death Care and Wedding Industries
저자
McGraw, A.P.; Davi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Inferred Informational Cascades and Their Effects on Choice: The Relative Stocking Level Effect
저자
Parker, J.R.; Lehmann,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Inferred Informational Cascades and Their Effects on Choice: The Relative Stocking Level Effect
저자
Parker, J.R.; Lehmann,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Influencing Willingness to Pay by Supraliminally Priming the Concept of Honesty
저자
Schorn, R.; Maurh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Influencing Willingness to Pay by Supraliminally Priming the Concept of Honesty
저자
Schorn, R.; Maurh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Integral Affect and Attitude Strength in a Health Communications Context
저자
LaBarg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Integral Affect and Attitude Strength in a Health Communications Context
저자
LaBarg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Intention-Behavior Consistency: The Effect of Time Perspective
저자
Capar, M.; van Ittersu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Intention-Behavior Consistency: The Effect of Time Perspective
저자
Capar, M.; van Ittersu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