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I]
96건 중 96건 출력
1/5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Imagery-Text Congruence in Online Commerce and its Influence on Attitude Formation: A Processing Fluency Account 미리보기
저자
van Rompay, T.J.L.; de Vries, P.W.; Pruyn, A.T.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Imagery-Text Congruence in Online Commerce and its Influence on Attitude Formation: A Processing Fluency Account 미리보기
저자
van Rompay, T.J.L.; de Vries, P.W.; Pruyn, A.T.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Imagining the Self: The Effect of Self-Focus and Visual Perspective on Persuasion 미리보기
저자
Ostinelli, M.;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Imagining the Self: The Effect of Self-Focus and Visual Perspective on Persuasion 미리보기
저자
Ostinelli, M.;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Impact of CSR Communication Strategies on Attitude Change after a Crisis 미리보기
저자
Solelhac,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Impact of CSR Communication Strategies on Attitude Change after a Crisis 미리보기
저자
Solelhac,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Impression Formation in a World Full of Fake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Tunca, S.; Fuell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Impression Formation in a World Full of Fake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Tunca, S.; Fueller,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Inclusion versus Exclusion: The Effect of Perceived Uncertainty on Screening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Pillai, R.G.; He, X.; Echambad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Inclusion versus Exclusion: The Effect of Perceived Uncertainty on Screening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Pillai, R.G.; He, X.; Echambad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In Death and in Love: Sacred Trade-offs in the Death Care and Wedding Industries 미리보기
저자
McGraw, A.P.; Davi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In Death and in Love: Sacred Trade-offs in the Death Care and Wedding Industries 미리보기
저자
McGraw, A.P.; Davi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Inferred Informational Cascades and Their Effects on Choice: The Relative Stocking Level Effect 미리보기
저자
Parker, J.R.; Lehmann,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Inferred Informational Cascades and Their Effects on Choice: The Relative Stocking Level Effect 미리보기
저자
Parker, J.R.; Lehmann, D.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Influencing Willingness to Pay by Supraliminally Priming the Concept of Honesty 미리보기
저자
Schorn, R.; Maurh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Influencing Willingness to Pay by Supraliminally Priming the Concept of Honesty 미리보기
저자
Schorn, R.; Maurhart,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Integral Affect and Attitude Strength in a Health Communications Context 미리보기
저자
LaBarg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Integral Affect and Attitude Strength in a Health Communications Context 미리보기
저자
LaBarg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Intention-Behavior Consistency: The Effect of Time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Capar, M.; van Ittersu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Intention-Behavior Consistency: The Effect of Time Perspective 미리보기
저자
Capar, M.; van Ittersum,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