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20
건 중
20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2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20)
저자
Wyner, G.
(2)
Acquisti, A.; John, L.K.; Loewenstein, G.
(1)
Bloom, P.N.
(1)
Bronnenberg, B.J.; Erdem, T.; Rossi, P.E.; Pakes, A.
(1)
Che, H.; Chen, X.; Chen, Y.
(1)
Cheema, A.; Patrick, V.M.
(1)
Gal-Or, E.; Geylani, T.; Yildirim, T.P.
(1)
Meyvis, T.; Goldsmith, K.; Dhar, R.
(1)
Monga, A.B.; Gurhan-Canli, Z.
(1)
Morrin, M.; Inman, J.J.; Broniarczyk, S.M.; Nenkov, G.Y.; Reuter, J.
(1)
Puligadda, S.; Ross, W.T.; Grewal, R.
(1)
Sarin, S.; Challagalla, G.; Kohli, A.K.
(1)
Schreier, M.; Fuchs, C.; Dahl, D.W.
(1)
Schultz, D.E.; Dev, C.
(1)
Smith, J.W.
(1)
Stahl, F.; Heitmann, M.; Lehmann, D.R.; Neslin, S.A.
(1)
Suk, K.; Lee, J.; Lichtenstein, D.R.
(1)
Yang, X.; Mao, H.; Peracchio, L.A.
(1)
Zhang, J.; Breugelmans, E.
(1)
더보기
(14)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3)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7)
발행년도
2012
(20)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Idea Exchange Revisiting the Marketing Mix
저자
Schultz, D.E.; Dev,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Idea Exchange The Best Information Wins
저자
Wyner,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Idea Exchange The World is Uneven
저자
Wyner,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Imperatives for the Kinship Economy
저자
Smith, J.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Implementing Changes in Marketing Strategy: The Role of Perceived Outcome- and Process-Oriented Supervisory Actions
저자
Sarin, S.; Challagalla, G.; Kohli, A.K.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Individual Differences in Brand Schematicity
저자
Puligadda, S.; Ross, W.T.; Grewal,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Influence of Warm Versus Cool Temperatures on Consumer Choice: A Resource Depletion Account
저자
Cheema, A.; Patrick, V.M.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ction on ``Marketing Dynamics''
저자
Bronnenberg, B.J.; Erdem, T.; Rossi, P.E.; Pakes,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Introduction to the Special Section on Social Entrepreneurship
저자
Bloom, P.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Investigating Effects of Out-of-Stock on Consumer Stockkeeping Unit Choice
저자
Che, H.; Chen, X.; Chen, Y.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Investing for Retirement: The Moderating Effect of Fund Assortment Size on the 1/N Heuristic
저자
Morrin, M.; Inman, J.J.; Broniarczyk, S.M.; Nenkov, G.Y.; Reuter, J.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It's Not Whether You Win or Lose, It's How You Play the Game? The Role of Process and Outcome in Experience Consumption
저자
Yang, X.; Mao, H.; Peracchio, L.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Impact of Advertising on Media Bias
저자
Gal-Or, E.; Geylani, T.; Yildirim, T.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Impact of an Item-Based Loyalty Program on Consumer Purchase Behavior
저자
Zhang, J.; Breugelmans,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Impact of Brand Equity on Customer Acquisition, Retention, and Profit Margin
저자
Stahl, F.; Heitmann, M.; Lehmann, D.R.; Neslin, S.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Impact of Relative Standards on the Propensity to Disclose
저자
Acquisti, A.; John, L.K.; Loewenstein, G.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The Importance of the Context in Brand Extension: How Pictures and Comparisons Shift Consumers' Focus from Fit to Quality
저자
Meyvis, T.; Goldsmith, K.; Dhar,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The Influence of Mating Mind-Sets on Brand Extension Evaluation
저자
Monga, A.B.; Gurhan-Canli, Z.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The Influence of Price Presentation Order on Consumer Choice
저자
Suk, K.; Lee, J.; Lichtenstein, D.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The Innovation Effect of User Design: Exploring Consumers' Innovation Perceptions of Firms Selling Products Designed by Users
저자
Schreier, M.; Fuchs, C.; Dahl, D.W.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