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5
건 중
5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2018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
저자
De Pelsmacker, Patrick; Dens, Nathalie; Kolomiiets, Alona
(1)
Hayes, Jameson L.; Shan, Yan; King, Karen Whitehill
(1)
Kim, Juran; Lee, Ki Hoon
(1)
Rauwers, Fabiënne; Remmelswaal, Paola; Fransen, Marieke L.; Dahlén, Micael; van Noort, Guda
(1)
Rauwers, Fabiënne; Voorveld, Hilde A. M.; Neijens, Peter C.
(1)
출판사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5)
발행년도
2018
(5)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Influences of motivations and lifestyles on intentions to use smartphone applications
저자
Kim, Juran; Lee, Ki Hoon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Investigating the persuasive impact and underlying processes of interactive magazine ads in a real-life setting
저자
Rauwers, Fabiënne; Voorveld, Hilde A. M.; Neijens, Peter C.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The impact of creative media advertising on consumer responses: two field experiments
저자
Rauwers, Fabiënne; Remmelswaal, Paola; Fransen, Marieke L.; Dahlén, Micael; van Noort, Guda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The impact of text valence, star rating and rated usefulness in online reviews
저자
De Pelsmacker, Patrick; Dens, Nathalie; Kolomiiets, Alona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interconnected role of strength of brand and interpersonal relationships and user comment valence on brand video sharing behaviour
저자
Hayes, Jameson L.; Shan, Yan; King, Karen Whitehill
발행처
World advertising research center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