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409
건 중
409
건 출력
16/2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9)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3)
Slabbinck, H.; Van Kenhove, P.
(3)
Venkatesh, A.
(3)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Florack, A.; Scarabis, M.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armon, T. R.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9
(96)
2006
(50)
2013
(45)
2012
(42)
2008
(32)
2005
(27)
2007
(24)
1994
(23)
2001
(17)
1997
(11)
2003
(11)
1996
(10)
1980
(9)
1993
(7)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01.
서명
The Impact of Mathematics Anxiety on the Evaluation of Price and Price Presentation Formats
저자
Suri, R.; Monro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2.
서명
The Impact of Mathematics Anxiety on the Evaluation of Price and Price Presentation Formats
저자
Suri, R.; Monro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3.
서명
The Impact of Metacognition on Commitment for Attainment versus Maintenance Goals
저자
Stamatogiannakis, A.; Yang, H.; Chatt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4.
서명
The Impact of Mixed Consumption Emotions on Relationship Quality
저자
Ruth, J. A.; Brunel, F. F.; Otnes, C.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5.
서명
The Impact of Modernity on Consumption: Simmel's Philosophy of Money
저자
Holt, D.;Searl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6.
서명
The Impact of Modernity on Consumption: Simmel's Philosophy of Money
저자
Hol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7.
서명
The Impact of Narrative Immersion and Perceived Self-Character Similarity on Evaluations of Product Placements
저자
Bhatnagar, N.; Wa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8.
서명
The Impact of Negative Information on Perceptions of Own Country Products: A New Perspective on Country of Origin and its Influence on Consumer Behavior
저자
Semaan, R.; Chen-Ho; Grei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9.
서명
The Impact of Negative Online Reviews: When Does Reviewer Similarity Make a Difference?
저자
Faraji-Rad, A.; Dimitriu, R.-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0.
서명
The Impact of Online Information on the Purchase of Certified Used Cars
저자
Ramachandran, V.; Viswanathan, S.; Sanjay Gosain Capital Group In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1.
서명
The Impact of Other's Opinions on Decision Making: Role of Extreme Prediction Rate
저자
Mukherjee, A.; Gershof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2.
서명
The Impact of Perceived Advertising Creativity on Ad Processing and Responses
저자
Yang, X.; Smit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3.
서명
The Impact of Perceived Control, Counterfactual Thoughts, and Regret on Product Returns: The Case of E Commerce
저자
Bonifield, C.; Cole,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4.
서명
The Impact of Perceived Justic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mplain in a Service Recovery
저자
Hocutt,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5.
서명
The Impact of Perceptual Combination Effects on Asymmetry in Co-Branded Products
저자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6.
서명
The Impact of Perceptual Combination Effects on Asymmetry in Co-Branded Products
저자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7.
서명
The Impact of Preannouncements and Rumors on Consumer Evaluations
저자
Wang, J.; Saaksjarvi, M.; Hultink, E.-J.; Gill,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8.
서명
The Impact of Price on Preference Consistency over Time
저자
Lee, K.Y.; Zhao,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9.
서명
The Impact of Price Sequences on Preference and Choice
저자
Dolansky, E.; Murray, K.B.; Vandenbosch,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0.
서명
The Impact of Product Review Writing on Attitude Formation
저자
He, S.X.; Bond,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