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I]
409건 중 409건 출력
16/2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301.
서명
The Impact of Mathematics Anxiety on the Evaluation of Price and Price Presentation Formats 미리보기
저자
Suri, R.; Monro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2.
서명
The Impact of Mathematics Anxiety on the Evaluation of Price and Price Presentation Formats 미리보기
저자
Suri, R.; Monro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3.
서명
The Impact of Metacognition on Commitment for Attainment versus Maintenance Goals 미리보기
저자
Stamatogiannakis, A.; Yang, H.; Chattopadhyay,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4.
서명
The Impact of Mixed Consumption Emotions on Relationship Quality 미리보기
저자
Ruth, J. A.; Brunel, F. F.; Otnes, C.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5.
서명
The Impact of Modernity on Consumption: Simmel's Philosophy of Money 미리보기
저자
Holt, D.;Searl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6.
서명
The Impact of Modernity on Consumption: Simmel's Philosophy of Money 미리보기
저자
Hol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7.
서명
The Impact of Narrative Immersion and Perceived Self-Character Similarity on Evaluations of Product Placements 미리보기
저자
Bhatnagar, N.; Wan,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8.
서명
The Impact of Negative Information on Perceptions of Own Country Products: A New Perspective on Country of Origin and its Influence on Consumer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Semaan, R.; Chen-Ho; Grei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9.
서명
The Impact of Negative Online Reviews: When Does Reviewer Similarity Make a Difference? 미리보기
저자
Faraji-Rad, A.; Dimitriu, R.-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0.
서명
The Impact of Online Information on the Purchase of Certified Used Cars 미리보기
저자
Ramachandran, V.; Viswanathan, S.; Sanjay Gosain Capital Group In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1.
서명
The Impact of Other's Opinions on Decision Making: Role of Extreme Prediction Rate 미리보기
저자
Mukherjee, A.; Gershoft,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2.
서명
The Impact of Perceived Advertising Creativity on Ad Processing and Responses 미리보기
저자
Yang, X.; Smith,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3.
서명
The Impact of Perceived Control, Counterfactual Thoughts, and Regret on Product Returns: The Case of E Commerce 미리보기
저자
Bonifield, C.; Cole,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4.
서명
The Impact of Perceived Justic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mplain in a Service Recovery 미리보기
저자
Hocutt, M.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5.
서명
The Impact of Perceptual Combination Effects on Asymmetry in Co-Branded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6.
서명
The Impact of Perceptual Combination Effects on Asymmetry in Co-Branded Products 미리보기
저자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7.
서명
The Impact of Preannouncements and Rumors on Consumer Evaluations 미리보기
저자
Wang, J.; Saaksjarvi, M.; Hultink, E.-J.; Gill,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8.
서명
The Impact of Price on Preference Consistency over Time 미리보기
저자
Lee, K.Y.; Zhao,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9.
서명
The Impact of Price Sequences on Preference and Choice 미리보기
저자
Dolansky, E.; Murray, K.B.; Vandenbosch,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0.
서명
The Impact of Product Review Writing on Attitude 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He, S.X.; Bond,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