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409
건 중
409
건 출력
17/2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9)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3)
Slabbinck, H.; Van Kenhove, P.
(3)
Venkatesh, A.
(3)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Florack, A.; Scarabis, M.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armon, T. R.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9
(96)
2006
(50)
2013
(45)
2012
(42)
2008
(32)
2005
(27)
2007
(24)
1994
(23)
2001
(17)
1997
(11)
2003
(11)
1996
(10)
1980
(9)
1993
(7)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21.
서명
The Impact of Product Review Writing on Attitude Formation
저자
He, S.X.; Bond,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2.
서명
The Impact of Psychological Distance on Charitable Fundraising
저자
Olivola, C.; Liu,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3.
서명
The Impact of Psychological Distance on Charitable Fundraising
저자
Olivola, C.; Liu,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4.
서명
The Impact of Regulatory Focus on Brand Choice and Category-Brand Associations
저자
Florack, A.; Scarabi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5.
서명
The Impact of Regulatory Focus on Brand Choice and Category-Brand Associations
저자
Florack, A.; Scarabi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6.
서명
The Impact of Regulatory Focus on the Effect of Two-sided Advertising
저자
Florack, A.; Ineichen, S.; Bieri,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7.
서명
The Impact of Semantic vs. Lexical Relations on the Strength of Inter-brand Linkages
저자
Lei, J.; Dawa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8.
서명
The Impact of Semantic vs. Lexical Relations on the Strength of Inter-brand Linkages
저자
Lei, J.; Dawar,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9.
서명
The Impact of Shopping the Right Way: The Influence of Fit between Mindsets and Shopping Orientations on Product Evaluations and Willingness to Pay
저자
Buttner, O.B.; Florack, A.; Goritz, A.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0.
서명
The Impact of Size of Self-Generated Consideration Set on Post-Choice Regret
저자
Su, S.; Chen, R.; Zhao,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1.
서명
The Impact of Social Categorization on Persuasion Attempts
저자
Tuk, M.A.; Verlegh, P.W.J.; Smidts, A.; Wigboldus, D.H.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2.
서명
The Impact of Social Categorization on Persuasion Attempts
저자
Tuk, M.A.; Verlegh, P.W.J.; Smidts, A.; Wigboldus, D.H.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3.
서명
The Impact of Source and Item Characteristics on Consumer Responses to Flattery in Retail Sales Transactions
저자
Aditya, S.; Main, K.; Dah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4.
서명
The Impact of Source and Item Characteristics on Consumer Responses to Flattery in Retail Sales Transactions
저자
Aditya, S.; Main, K.; Dahl,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5.
서명
The Impact of Temporal Orientation on Higher-Order Choices: A Phenomenological Investigation
저자
Walsh, P.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6.
서명
The Impact of the Net: Strategies for Consumer Behavior Research Design in the 21^s^t Century
저자
Curasi, C. F.; Hogg, M. K.; Maclaran,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7.
서명
The Impacts of Personality Differences on Product Evaluations
저자
Chang,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8.
서명
The Importance of Member Homogeneity to Focus Group Quality
저자
Corfman,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9.
서명
The Importance of Multisensory Integration to Understand Products Appreciation: fMRI Study
저자
Romoli, L.; Liverani, F.S.; Battaglini, P.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0.
서명
The Incremental Utility of Adding New Functionalities to Products: The Role of Goal Congruence and Perceived Brand Quality
저자
Gill, T.; Le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