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409
건 중
409
건 출력
4/2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9)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3)
Slabbinck, H.; Van Kenhove, P.
(3)
Venkatesh, A.
(3)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Florack, A.; Scarabis, M.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armon, T. R.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9
(96)
2006
(50)
2013
(45)
2012
(42)
2008
(32)
2005
(27)
2007
(24)
1994
(23)
2001
(17)
1997
(11)
2003
(11)
1996
(10)
1980
(9)
1993
(7)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61.
서명
(In)congruity in the Evaluation of Celebrity Co-Brands
저자
Wilcox, K.; Carroll,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2.
서명
Incorporating Attributional Theory and the Theory of Reasoned Action within an Affective Events Theory Framework to Produce a Contingency Predictive Model of Consumer Reactions to Organizational Mishaps
저자
Haertel, C. E. J.;McColl-Kennedy, J. R.;McDonald,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3.
서명
Incorporating Consumer Perspectives in the Architectural Design of Servicescapes
저자
Peter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4.
서명
Incorporating Perceived Risk into Models of Consumer Deal Assessment andPurchase Intent
저자
Wood, C.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5.
서명
Incorporating Perceived Risk into Models of Consumer Deal Assessment and Purchase Intent
저자
Wood, C.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6.
서명
Incorporating Perceptions of Financial Control in Purchase Prediction: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저자
Sahn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7.
서명
Incorporating Perceptions of Financial Control in Purchase Prediction: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저자
Sahni,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8.
서명
Increased Sensitivity to Specific Disabilities via Matched Psychomotor Experience
저자
Litt, A.; Reich,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9.
서명
Increasing Attention at What Cost? Consumer Reactions to Context Sensitive Advertising
저자
Dimofte, C.; Goodstein, R.; Kalr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0.
서명
Increasing Persuasion, Reducing Resistance: Maximizing the Efficacy of Persuasive Appeals for Esthetic Product Consumption
저자
Kemp, E.; Creyer, E.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1.
서명
Increasing Persuasion While Decreasing Recognition: Exploring the Interactive Effects of Product Placements on Consumers in a State of Ego-Depletion
저자
Gillespie, B.; Joireman,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2.
서명
In Death and in Love: Sacred Trade-offs in the Death Care and Wedding Industries
저자
McGraw, A.P.; Davi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3.
서명
In Death and in Love: Sacred Trade-offs in the Death Care and Wedding Industries
저자
McGraw, A.P.; Davis,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4.
서명
In Defense of Bumbling
저자
Alba, J.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5.
서명
Indeterminacy and Live Television
저자
Vosgerau, J.; Wertenbroch, K.; Carmon, Z.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6.
서명
India's Changing Consumer Economy: A Cultural Perspective
저자
Venkates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7.
서명
India's Changing Consumer Economy: A Cultural Perspective
저자
Venkatesh,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8.
서명
Individual and Situational Influences on Purchase Goal Specification
저자
Holde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9.
서명
Individual Differences as Moderating Variables: Issues in the Development and Use of Personality Variables
저자
Moore, D.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0.
서명
Individual Differences in Gender and Age: Theory Enhancement and Some Important Consequences
저자
Zhu, R.; Meyers-Levy,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