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409
건 중
409
건 출력
11/2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9)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3)
Slabbinck, H.; Van Kenhove, P.
(3)
Venkatesh, A.
(3)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Florack, A.; Scarabis, M.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armon, T. R.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9
(96)
2006
(50)
2013
(45)
2012
(42)
2008
(32)
2005
(27)
2007
(24)
1994
(23)
2001
(17)
1997
(11)
2003
(11)
1996
(10)
1980
(9)
1993
(7)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01.
서명
Is it Always Good to Feel in Control? Effects of Mortality Salience and Health Locus of Control on Health Behaviors
저자
Samper, A.; Luce, M.F.; Purohit,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2.
서명
Is It Just the Thought That Counts? Experimental Investigation into the Gift Giving Effort Effect
저자
Moisio, R.; Beruchashvili,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3.
서명
Is It Just the Thought That Counts? Experimental Investigation into the Gift Giving Effort Effect
저자
Moisio, R.; Beruchashvili,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4.
서명
"Is it Really Complicated?" Motivational Differences in the Effects of Structural and Outcome Complexity on Consumers' Web site and Brand Evaluations
저자
Gupta, R.; Gould, S.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5.
서명
Is It the Luxury Car or the Super Model that Tempts Him?: The Possibility of Misattributed Arousal
저자
Li,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6.
서명
Is It the Luxury Car or the Super Model that Tempts Him?: The Possibility of Misattributed Arousal
저자
Li, X.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7.
서명
Is It Worth the Money? The Effect of Regulatory Focus on Consumers' Price and Quality Sensitivity
저자
Choi, W.J.; Chen,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8.
서명
Is More Always Better? Examining the Effects of Highly Attentive Service
저자
Keh, H.T.; Liu, M.W.; Zhang,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9.
서명
Is More Exposure Always Better? Effects of Incidental Exposure to a Brand Name on Subsequent Processing of Advertising
저자
Pracejus,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0.
서명
Is Negative Brand Publicity Always Damaging? The Moderating Role of Power
저자
Norton, D.; Monga, A.; Bearden,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1.
서명
Is Negative Brand Publicity Always Damaging? The Moderating Role of Power
저자
Norton, D.A.; Monga, A.; Bearden, W.O.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2.
서명
Is Older Wiser? Effects of Expertise and Aging on Experiential Learning
저자
Goerke, A.; Eisenstein, E.; Ruvio,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3.
서명
Is Reactance Intentional or Instinctual: Nonconscious Aspects of Reactance Response
저자
Zemack-Rugar, Y.; Fitzsimons,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4.
서명
Is Relationship Marketing Culturally Bound: A Look at GuanXi in China
저자
Simmons, L.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5.
서명
Is Relationship Marketing Culturally Bound: A Look at GuanXi in China
저자
Simmons, L.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6.
서명
Is Satisfaction Research Dead? New Decision Making Perspectives Suggesting "Absolutely Not!"
저자
Shiv,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7.
서명
Is Seeing Believing? Consumer Responses to Opacity of Product Packaging
저자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8.
서명
Is Seeing Believing? Consumer Responses to Opacity of Product Packaging
저자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19.
서명
Issues in Identifying Performance Measures for Social Marketing Programs
저자
Pavia,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0.
서명
Is that Bargain Worth My Time?
저자
Saini, R.; Rao, R.S.; Monga,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