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409
건 중
409
건 출력
14/2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9)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3)
Slabbinck, H.; Van Kenhove, P.
(3)
Venkatesh, A.
(3)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Florack, A.; Scarabis, M.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armon, T. R.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9
(96)
2006
(50)
2013
(45)
2012
(42)
2008
(32)
2005
(27)
2007
(24)
1994
(23)
2001
(17)
1997
(11)
2003
(11)
1996
(10)
1980
(9)
1993
(7)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61.
서명
The IAT in Marketing
저자
Messner, C.; Vosgera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2.
서명
The IAT is Not Enough: The Added Value of Projective Technique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Slabbinck, H.; Van Kenhov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3.
서명
The IAT is Not Enough: The Added Value of Projective Techniques in Consumer Research
저자
Slabbinck, H.; Van Kenhov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4.
서명
The Illusion of Avoiding Bias: How Correcting for Perceived Bias Can Make a Recommendation More Effective
저자
Espinoza, F.;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5.
서명
The Illusion of Avoiding Bias: How Correcting for Perceived Bias Can Make a Recommendation More Effective
저자
Espinoza, F.;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6.
서명
The Illusion of the Illusion of Control
저자
Gino, F.; Sharek, Z.; Moore, D.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7.
서명
The Illusion of the Illusion of Control
저자
Gino, F.; Sharek, Z.; Moore, D.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8.
서명
The Illusory Truth Effect: Exploring Implicit and Explicit Memory Influences on Consumer Judgments
저자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9.
서명
The Illusory Truth Effect: Exploring Implicit and Explicit Memory Influences on Consumer Judgments
저자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0.
서명
The Impact of Accent Stereotypes on Service Outcomes and Its Boundary Conditions
저자
Wang, Z.; Arndt, A.; Singh, S.; Bierna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1.
서명
The Impact of Accent Stereotypes on Service Outcomes and Its Boundary Conditions
저자
Wang, Z.; Arndt, A.; Singh, S.; Bierna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2.
서명
The Impact of Aging on Consumer Attributions of Blame for a Product Harm Crisis
저자
Laufer, D.; Silvera, D. H.; Mey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3.
서명
The Impact of Aging on Consumer Attributions of Blame for a Product Harm Crisis
저자
Laufer, D.; Silvera, D. H.; Mey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4.
서명
The Impact of Aging on Consumer Responses: What Do We Know?
저자
Gregoir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5.
서명
The Impact of Anticipated Follower Entry on Consumer Acceptance of Pioneer Brands
저자
Ma, Z.; Jiang,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
서명
The Impact of Anticipated Follower Entry on Consumer Acceptance of Pioneer Brands
저자
Ma, Z.; Jiang,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
서명
The Impact of Assortment Variety on Inferences and Purchase Intentions
저자
Mitakakis, C.; Kram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8.
서명
The Impact of Brand Relatedness on Negative Spillover Effects in Brand Portfolios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9.
서명
The Impact of Certain and Uncertain Store Promotions on the Decision-Making Process in Product Choices
저자
Chen, C. Y.;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0.
서명
The Impact of Certain and Uncertain Store Promotions on the Decision-Making Process in Product Choices
저자
Chen, C. Y.;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