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I]
409건 중 409건 출력
14/2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61.
서명
The IAT in Marketing 미리보기
저자
Messner, C.; Vosgerau,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2.
서명
The IAT is Not Enough: The Added Value of Projective Techniques in Consumer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Slabbinck, H.; Van Kenhov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3.
서명
The IAT is Not Enough: The Added Value of Projective Techniques in Consumer Research 미리보기
저자
Slabbinck, H.; Van Kenhove,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4.
서명
The Illusion of Avoiding Bias: How Correcting for Perceived Bias Can Make a Recommendation More Effective 미리보기
저자
Espinoza, F.;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5.
서명
The Illusion of Avoiding Bias: How Correcting for Perceived Bias Can Make a Recommendation More Effective 미리보기
저자
Espinoza, F.; Hamilton,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6.
서명
The Illusion of the Illusion of Control 미리보기
저자
Gino, F.; Sharek, Z.; Moore, D.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7.
서명
The Illusion of the Illusion of Control 미리보기
저자
Gino, F.; Sharek, Z.; Moore, D.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8.
서명
The Illusory Truth Effect: Exploring Implicit and Explicit Memory Influences on Consumer Judgments 미리보기
저자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9.
서명
The Illusory Truth Effect: Exploring Implicit and Explicit Memory Influences on Consumer Judgments 미리보기
저자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0.
서명
The Impact of Accent Stereotypes on Service Outcomes and Its Boundary Conditions 미리보기
저자
Wang, Z.; Arndt, A.; Singh, S.; Bierna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1.
서명
The Impact of Accent Stereotypes on Service Outcomes and Its Boundary Conditions 미리보기
저자
Wang, Z.; Arndt, A.; Singh, S.; Bierna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2.
서명
The Impact of Aging on Consumer Attributions of Blame for a Product Harm Crisis 미리보기
저자
Laufer, D.; Silvera, D. H.; Mey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3.
서명
The Impact of Aging on Consumer Attributions of Blame for a Product Harm Crisis 미리보기
저자
Laufer, D.; Silvera, D. H.; Mey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4.
서명
The Impact of Aging on Consumer Responses: What Do We Know? 미리보기
저자
Gregoire,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5.
서명
The Impact of Anticipated Follower Entry on Consumer Acceptance of Pioneer Brands 미리보기
저자
Ma, Z.; Jiang,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
서명
The Impact of Anticipated Follower Entry on Consumer Acceptance of Pioneer Brands 미리보기
저자
Ma, Z.; Jiang,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
서명
The Impact of Assortment Variety on Inferences and Purchase Intentions 미리보기
저자
Mitakakis, C.; Kramer,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8.
서명
The Impact of Brand Relatedness on Negative Spillover Effects in Brand Portfolios 미리보기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9.
서명
The Impact of Certain and Uncertain Store Promotions on the Decision-Making Process in Product Choices 미리보기
저자
Chen, C. Y.;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0.
서명
The Impact of Certain and Uncertain Store Promotions on the Decision-Making Process in Product Choices 미리보기
저자
Chen, C. Y.; Zhang,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