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I]
409건 중 409건 출력
15/2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81.
서명
The Impact of Counterfactual Mindset o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미리보기
저자
Zhao, G.; Wang, K.-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2.
서명
The Impact of Cultural Differences on the Purchase Decisions and Pre and Post Purchase Considerations of Consumers:The Culture-Purchase Interaction Matrix 미리보기
저자
Kimiloglu,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3.
서명
The Impact of Cultural Symbols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A Theory of Intercultural Accommodation 미리보기
저자
Holland,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4.
서명
The Impact of Culture Orientation on Consumption Impulsiveness and Beer Consumption 미리보기
저자
Zhang, Y.; Shrum, L.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5.
서명
The Impact of Emotional Valence and Intensity on Ad Evaluation and Memory 미리보기
저자
Russo Franc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6.
서명
The Impact of Emotional Valence and Intensity on Ad Evaluation and Memory 미리보기
저자
France, K. R.;Shah, R. H.;Park, C.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7.
서명
The Impact of Emotions on Customers' Perception of Website Atmospheric Cues: An Empirical Cross-Cultural Investigation 미리보기
저자
Mazaheri, E.; Richard, M.-O.; Laroch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8.
서명
The Impact of Employee Behavior on Brand Personality Impressions: The Moderating Effect of Pseudorelevant In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Wentzel, D.; Henke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9.
서명
The Impact of Employee Behavior on Brand Personality Impressions: The Moderating Effect of Pseudorelevant In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Wentzel, D.; Henke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0.
서명
The Impact of Family Micro-Environments on Children's Consumer Socialization 미리보기
저자
Kerrane, B.; Hogg,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1.
서명
The Impact of Family Micro-Environments on Children's Consumer Socialization 미리보기
저자
Kerrane, B.; Hogg,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2.
서명
The Impact of Framing, Anchorpoints, and Frames of Reference on Direct Mail Charitable Contributions 미리보기
저자
Smith, G. E.;Berger, P.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3.
서명
The Impact of Goal Framing on the Choose-Reject Discrepancy 미리보기
저자
Krishnamurthy, P.; Nagpa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4.
서명
The Impact of Incidental Ownership of Objects on Subsequent Behavior 미리보기
저자
Weiss, L.; Johar, G.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5.
서명
The Impact of Information Characteristics on Negative Spillover Effects in Brand Portfolios 미리보기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6.
서명
The Impact of Information Characteristics on Negative Spillover Effects in Brand Portfolios 미리보기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7.
서명
The Impact of Information Format on Consumer Search Order and Choice in an Online Setting 미리보기
저자
Jiang, Y.; Punj,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8.
서명
The Impact of Language Code-Switching on Ad Claim Recall 미리보기
저자
Bishop, M.M.; Peter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9.
서명
The Impact of Matching Between Emotion Types and Product Offerings on Evaluations 미리보기
저자
Park, K.; Kim, H.;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0.
서명
The Impact of Matching Between Emotion Types and Product Offerings on Evaluations 미리보기
저자
Park, K.; Kim, H.;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맨앞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맨뒤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