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409
건 중
409
건 출력
15/2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9)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3)
Slabbinck, H.; Van Kenhove, P.
(3)
Venkatesh, A.
(3)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Florack, A.; Scarabis, M.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armon, T. R.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9
(96)
2006
(50)
2013
(45)
2012
(42)
2008
(32)
2005
(27)
2007
(24)
1994
(23)
2001
(17)
1997
(11)
2003
(11)
1996
(10)
1980
(9)
1993
(7)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81.
서명
The Impact of Counterfactual Mindset o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Zhao, G.; Wang, K.-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2.
서명
The Impact of Cultural Differences on the Purchase Decisions and Pre and Post Purchase Considerations of Consumers:The Culture-Purchase Interaction Matrix
저자
Kimiloglu,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3.
서명
The Impact of Cultural Symbols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A Theory of Intercultural Accommodation
저자
Holland, J.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4.
서명
The Impact of Culture Orientation on Consumption Impulsiveness and Beer Consumption
저자
Zhang, Y.; Shrum, L.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5.
서명
The Impact of Emotional Valence and Intensity on Ad Evaluation and Memory
저자
Russo France,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6.
서명
The Impact of Emotional Valence and Intensity on Ad Evaluation and Memory
저자
France, K. R.;Shah, R. H.;Park, C.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7.
서명
The Impact of Emotions on Customers' Perception of Website Atmospheric Cues: An Empirical Cross-Cultural Investigation
저자
Mazaheri, E.; Richard, M.-O.; Laroch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8.
서명
The Impact of Employee Behavior on Brand Personality Impressions: The Moderating Effect of Pseudorelevant Information
저자
Wentzel, D.; Henke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9.
서명
The Impact of Employee Behavior on Brand Personality Impressions: The Moderating Effect of Pseudorelevant Information
저자
Wentzel, D.; Henkel,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0.
서명
The Impact of Family Micro-Environments on Children's Consumer Socialization
저자
Kerrane, B.; Hogg,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1.
서명
The Impact of Family Micro-Environments on Children's Consumer Socialization
저자
Kerrane, B.; Hogg, M.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2.
서명
The Impact of Framing, Anchorpoints, and Frames of Reference on Direct Mail Charitable Contributions
저자
Smith, G. E.;Berger, P.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3.
서명
The Impact of Goal Framing on the Choose-Reject Discrepancy
저자
Krishnamurthy, P.; Nagpal,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4.
서명
The Impact of Incidental Ownership of Objects on Subsequent Behavior
저자
Weiss, L.; Johar, G.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5.
서명
The Impact of Information Characteristics on Negative Spillover Effects in Brand Portfolios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6.
서명
The Impact of Information Characteristics on Negative Spillover Effects in Brand Portfolios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7.
서명
The Impact of Information Format on Consumer Search Order and Choice in an Online Setting
저자
Jiang, Y.; Punj,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8.
서명
The Impact of Language Code-Switching on Ad Claim Recall
저자
Bishop, M.M.; Peter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9.
서명
The Impact of Matching Between Emotion Types and Product Offerings on Evaluations
저자
Park, K.; Kim, H.;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0.
서명
The Impact of Matching Between Emotion Types and Product Offerings on Evaluations
저자
Park, K.; Kim, H.; Schwarz,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