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409
건 중
409
건 출력
2/2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9)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3)
Slabbinck, H.; Van Kenhove, P.
(3)
Venkatesh, A.
(3)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Florack, A.; Scarabis, M.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armon, T. R.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9
(96)
2006
(50)
2013
(45)
2012
(42)
2008
(32)
2005
(27)
2007
(24)
1994
(23)
2001
(17)
1997
(11)
2003
(11)
1996
(10)
1980
(9)
1993
(7)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Illuminance Effects on Approach Responses to Environments: An Experiential Processing Perspective
저자
Morin, S.;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Illusory Control as a Determinant of Ambiguity Seeking
저자
Song, L.; Lee, Y.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I Love Your Gucci Glasses, You Have Taste vs. I Love Your Joe Glasses, You are Smart The Role of Self Construal and Brand Status in Compliment Appreciation
저자
Wan, F.; Fazel, H.; Qiu,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Image Consumption: The Study of Bridal Photography, Semiotic, and Feminine
저자
Yeh, J.-T.; Lin, C.-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Image Consumption: The Study of Bridal Photography, Semiotic, and Feminine
저자
Yeh, J.-T.; Lin, C.-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Imagery-Text Congruence in Online Commerce and its Influence on Attitude Formation: A Processing Fluency Account
저자
van Rompay, T.J.L.; de Vries, P.W.; Pruyn, A.T.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Imagery-Text Congruence in Online Commerce and its Influence on Attitude Formation: A Processing Fluency Account
저자
van Rompay, T.J.L.; de Vries, P.W.; Pruyn, A.T.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Images of Attractive Women Make Young Females Behave Virtuously
저자
Li, X.; Zhang,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Images of Identity in Consumer Research: A Study of the Worship, Experimentation, Community and Domination of Signs
저자
Gurrieri, L.; Cherrier,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Images of Integrated Symbols: Consumer Negotiation of Brand Meanings
저자
Bengtsson,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Imagining the Self: The Effect of Self-Focus and Visual Perspective on Persuasion
저자
Ostinelli, M.;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Imagining the Self: The Effect of Self-Focus and Visual Perspective on Persuasion
저자
Ostinelli, M.; Bockenholt, U.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I'm Glad I Did" or "I Wish I Had:" The Comparative Effects of Satisfaction and Non-Purchase Regret on Future Purchase Intentions
저자
Hagtvedt, H.; Lancellotti, M.; Patrick,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Immediacy Bias in Consumer Attitudes and Choices over Time
저자
White, K.; Van Boven,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Immigrant Consumers: Fantasies, Realities, and the Transition of Self-Identity
저자
Hill, 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Immigrant Consumers: Fantasies, Realities, and the Transition of Self-Identity
저자
Hill, R. P.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Impact of an Operatic Fish Mob on Consumer Behavior
저자
Grant, P.; Bal, A.; Pitt, L.; Parent,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Impact of CSR Communication Strategies on Attitude Change after a Crisis
저자
Solelhac,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Impact of CSR Communication Strategies on Attitude Change after a Crisis
저자
Solelhac, V.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Impact of Mortality Salience on Advertising Effectiveness in a Commercial Pod
저자
Rangan, P.; Singh, S.N.; Landau, M.J.; Choi,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6
7
8
9
1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