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I]
총
409
건 중
409
건 출력
20/21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409)
저자
Lei, J.; Dawar, N.; Lemmink, J.
(3)
Slabbinck, H.; Van Kenhove, P.
(3)
Venkatesh, A.
(3)
Adams, L.; Faseur, T.; Geuens, M.
(2)
Aditya, S.; Main, K.; Dahl, D.
(2)
Ahluwalia, R.
(2)
Bettman, J.; Yoon, C.
(2)
Bode, M.; Ostergaard, P.
(2)
Bouten, L.; Petala, E.; Kumar, A.; Hultink, E.J.
(2)
Cai, F.; Tang, F.; Jia, J.-M.
(2)
Capar, M.; van Ittersum, K.
(2)
Chandran, S.; Batra, R.K.; Lawrence, B.
(2)
Chang, C.-T.
(2)
Chen, C. Y.; Zhang, S.
(2)
Cho, H.; Schwarz, N.
(2)
Chugani, S.; Raghunathan, R.; Zhang, Y.
(2)
Cronley, M. L.; Kardes, F. R.; Hawkins, S. A.
(2)
Espinoza, F.; Hamilton, R.
(2)
Faber, A.; Dube, L.; Belanger, S.
(2)
Florack, A.; Scarabis, M.
(2)
Gino, F.; Sharek, Z.; Moore, D.A.
(2)
Gopaldas, A.; Prasad, A.; Woodard, D.
(2)
Harmon, T. R.
(2)
He, S.X.; Bond, S.
(2)
Iacobucci, D.; Henderson, G.; Duhachek, A.; Oakley, J.; Hoeffler, S.; Posavac, S.; Botti, S.; Burson, K.A.; Aggarwal, P.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8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25)
발행년도
2009
(96)
2006
(50)
2013
(45)
2012
(42)
2008
(32)
2005
(27)
2007
(24)
1994
(23)
2001
(17)
1997
(11)
2003
(11)
1996
(10)
1980
(9)
1993
(7)
2000
(5)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381.
서명
The Influence of Self-Regulatory Focus in the Effectiveness of Emotional Health Campaigns: It Is a Matter of Context Too
저자
Adams, L.; Faseur, T.; Geuen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2.
서명
The Influence of Self-Regulatory Focus on Consumers' Information Search Behaviors
저자
Wang, A.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3.
서명
The Influence of Self-Regulatory Goal on Information Processing, Affective Responses and Counterfactual Thinking
저자
Lee, A.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4.
서명
The Influence of Service Employee Characteristics on Customer Choice and Post-Choice Satisfaction
저자
Sirianni, N.J.; Castro-Nelson, I.; Morales, A.C.; Fitzsimons, G.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5.
서명
The Influence of Service Employee Characteristics on Customer Choice and Post-Choice Satisfaction
저자
Sirianni, N.J.; Castro-Nelson, I.; Morales, A.C.; Fitzsimons, G.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6.
서명
The Influence of Social Context on Advertising Reception
저자
Puntoni, S.; Tavassoli,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7.
서명
The Influence of Socio-Cultural Frameworks on Consumers' Service Recovery Experiences
저자
Ringberg, T.; Christensen,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8.
서명
The Influence of Status Differentiation on Vertical Brand Extension: Intercultural and Intracultural Comparisons
저자
Fang, X.; Lin, S.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9.
서명
The Influence of the Entertainment Industry on the Perception of Ethics
저자
Baruca, A.; Selb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0.
서명
The Influence of the Online Decision Environment Characteristics on Consumer Selective Information Processing and Choice
저자
Jiang, Y.; Punj,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1.
서명
The Influence of Usage Expectations on Consumers' Emotional and Cognitive Responses to New Products
저자
Moreau, C. P.; Wood, S.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2.
서명
The Influence of Variety on Perceptions of Brand Quality
저자
Berger, J.; Dragansk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3.
서명
The Instantiation, Shopping, and Handling of Consumer Displeasure (and Pleasure)
저자
Pham, M.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4.
서명
The Institutionalized Consumer
저자
Cornwell, T. B.;Gabel, T.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5.
서명
The Instrumental and Detrimental Role of Materialism in the Development of Networks
저자
Lee, S.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6.
서명
The Interaction Effect of Mood and Price Level on Purchase Intention
저자
Cai, F.; Tang, F.; Jia, J.-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7.
서명
The Interaction Effect of Mood and Price Level on Purchase Intention
저자
Cai, F.; Tang, F.; Jia, J.-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8.
서명
The Interactive Effects of Self-Connection and Self-Esteem in the Affect Transfer Process of Consumer Brand Extension Evaluations
저자
Chen, Z.; Wang, Q.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9.
서명
The Intergenerational Flow of Wealth in the Family
저자
Heisley, D.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0.
서명
The Interpersonal Determinants of Sniping in Internet Auctions
저자
Kamins, M.A.; Noy, A.; Steinhart, Y.; Mazursky,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