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K]
총
9
건 중
9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
저자
Bertolini, Mark; Duncan, David; Waldeck, Andrew
(1)
Burnison, G.
(1)
Groysberg, Boris
(1)
Kim, W Chan
(1)
Landry, John T
(1)
Morgan, Nick
(1)
Mountz, M.
(1)
Pinault, F.-H.
(1)
unknown
(1)
더보기
(4)
더보기 취소
출판사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9)
발행년도
2015
(2)
1996
(1)
2000
(1)
2001
(1)
2012
(1)
2014
(1)
2016
(1)
2018
(1)
더보기
(3)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Ken Burns The noted documentation on waning attention spans and why business leaders should study history
저자
unknown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Kering's CEO on Finding the Elusive Formula for Growing Acquired Brands
저자
Pinault, F.-H.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KEY FACTORS CONTEXT, CONDITIONS, AND CULTURE Consider geographic region, industry, strategy, leadership, and organizational design
저자
Groysberg, Boris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Kiva the Disrupter Why is disruption so hard to pull off?
저자
Mountz, M.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Knowing a Winning Business Idea When You See One - How can you tell if an innovation will take off? Here are three tools to help you gauge the real commercial value of that new business idea./
저자
Kim, W Chan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Knowing When to Reinvent
저자
Bertolini, Mark; Duncan, David; Waldeck, Andrew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Know where your rivals are
저자
Landry, John T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Korn/Ferry's CEO on Transforming the Company in Mid-Crisis
저자
Burnison, G.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The Kinesthetic Speaker: Putting Action into Words - The opening joke, the carefully crafted PowerPoint slides - they're part and parcel of many business speeches. But do they really inspire an audience to act? Not as well as the kinesthetic approach to presenting, which involves making adroit use of your words, your body, and the space around you./
저자
Morgan, Nick
발행처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University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