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L]
2건 중 2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2012 삭제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A Latent Instrumental Variables Approach to Modeling Keyword Conversion in Paid Search Advertising 미리보기
저자
Rutz, O.J.; Bucklin, R.E.; Sonnier, G.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Linking Customer and Financial Metrics to Shareholder Value: The Leverage Effect in Customer-Based Valuation 미리보기
저자
Schulze, C.; Skiera, B.; Wiesel,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