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L]
총
34
건 중
34
건 출력
2/2
페이지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34)
저자
Cook, L.A.; Burton, S.; Howlett, E.
(2)
Motley, C.M.; Perry, V.G.
(2)
Boichuk, J.P.; Bolander, W.; Hall, Z.R.; Ahearne, M.; Zahn, W.J.; Nieves, M.
(1)
Campbell, Colin; Schau, Hope Jensen
(1)
Daouda, Falylath Babah; Ingenbleek, Paul T. M.; van Trijp, Hans C. M.
(1)
Du, R.Y.; Hu, Y.; Damangir, S.
(1)
Ferraro, R.; Kirmani, A.; Matherly, T.
(1)
Frederick, S.; Lee, L.; Baskin, E.
(1)
Gijsenberg, Maarten J.; van Heerde, Harald J.; Verhoef, Peter C.
(1)
Gollnhofer, Johanna F.
(1)
Hamilton, R.; Chernev, A.
(1)
Homburg, C.; Wilczek, H.; Hahn, A.
(1)
Hsee, C.K.; Yang, Y.; Zheng, X.; Wang, H.
(1)
Huber, J.; Payne, J.W.; Puto, C.P.
(1)
Jap, S.D.; Robertson, D.C.; Rindfleisch, A.; Hamilton, R.
(1)
Kalwani, M. U.
(1)
Keller, Kristopher O.; Dekimpe, Marnik G.; Geyskens, Inge
(1)
Liu, Xiao; Lee, Dokyun; Srinivasan, Kannan
(1)
Luffarelli, Jonathan; Mukesh, Mudra; Mahmood, Ammara
(1)
Mazodier, Marc; Henderson, Conor M.; Beck, Joshua T.
(1)
Molner, Sven; Prabhu, Jaideep C.; Yadav, Manjit S.
(1)
Netemeyer, Richard; Burton, Scot; Delaney, Barbara; Hijjawi, Gina
(1)
Novak, T. P.
(1)
Perren, Rebeca; Kozinets, Robert V.
(1)
Rutz, O.J.; Bucklin, R.E.; Sonnier, G.P.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6)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3)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5)
발행년도
2013
(7)
2014
(6)
2019
(5)
2015
(4)
2018
(3)
2012
(2)
2016
(2)
2017
(2)
1993
(1)
1994
(1)
1995
(1)
더보기
(6)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Log-Linear Trees: Models of Market Structure in Brand Switching Data
저자
Novak, T.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Long-Term Manufacturer-Supplier Relationships: Do They Pay Off for Supplier Firms?
저자
Kalwani, M. U.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Look at Me! Look at Me! Conspicuous Brand Usage, Self-Brand Connection, and Dilution
저자
Ferraro, R.; Kirmani, A.; Matherly,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Looking Beyond the Horizon: How to Approach the Customers' Customers in Business-to-Business Markets
저자
Homburg, C.; Wilczek, H.; Hah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Looking to the Future: The Evolving Marketing and Public Policy Community
저자
Wiener, Joshua L.; Ellen, Pam Scholder; Burton, Sco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Losses Loom Longer Than Gains: Modeling the Impact of Service Crises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over Time
저자
Gijsenberg, Maarten J.; van Heerde, Harald J.; Verhoef, Peter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Lost in a Universe of Markets: Toward a Theory of Market Scoping for Early-Stage Technologies
저자
Molner, Sven; Prabhu, Jaideep C.; Yadav, Manjit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Lower Connectivity Is Better: The Effects of Network Structure on Redundancy of Ideas and Customer Innovativeness in Interdependent Ideation Tasks
저자
Stephen, Andrew T.; Zubcsek, Peter Pal; Goldenberg, Jaco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Low Prices Are Just the Beginning: Price Image in Retail Management
저자
Hamilton, R.; Chernev,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Low-Stakes Opportunism
저자
Jap, S.D.; Robertson, D.C.; Rindfleisch, A.; Hamilto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The Legal High: Factors Affecting Young Consumers' Risk Perceptions and Abuse of Prescription Drugs
저자
Netemeyer, Richard; Burton, Scot; Delaney, Barbara; Hijjawi, G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The Legitimation of a Sustainable Practice Through Dialectical Adaptation in the Marketplace
저자
Gollnhofer, Johanna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The Limits of Attraction
저자
Frederick, S.; Lee, L.; Baskin,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The Long Reach of Sponsorship: How Fan Isolation and Identification Jointly Shape Sponsorship Performance
저자
Mazodier, Marc; Henderson, Conor M.; Beck, Joshua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