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L]
34건 중 34건 출력
2/2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21.
서명
Log-Linear Trees: Models of Market Structure in Brand Switching Data 미리보기
저자
Novak, T. P.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Long-Term Manufacturer-Supplier Relationships: Do They Pay Off for Supplier Firms? 미리보기
저자
Kalwani, M. U.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Look at Me! Look at Me! Conspicuous Brand Usage, Self-Brand Connection, and Dilution 미리보기
저자
Ferraro, R.; Kirmani, A.; Matherly,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Looking Beyond the Horizon: How to Approach the Customers' Customers in Business-to-Business Markets 미리보기
저자
Homburg, C.; Wilczek, H.; Hahn,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Looking to the Future: The Evolving Marketing and Public Policy Community 미리보기
저자
Wiener, Joshua L.; Ellen, Pam Scholder; Burton, Sco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Losses Loom Longer Than Gains: Modeling the Impact of Service Crises on Perceived Service Quality over Time 미리보기
저자
Gijsenberg, Maarten J.; van Heerde, Harald J.; Verhoef, Peter C.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Lost in a Universe of Markets: Toward a Theory of Market Scoping for Early-Stage Technologies 미리보기
저자
Molner, Sven; Prabhu, Jaideep C.; Yadav, Manjit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9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Lower Connectivity Is Better: The Effects of Network Structure on Redundancy of Ideas and Customer Innovativeness in Interdependent Ideation Tasks 미리보기
저자
Stephen, Andrew T.; Zubcsek, Peter Pal; Goldenberg, Jacob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6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Low Prices Are Just the Beginning: Price Image in Retail Management 미리보기
저자
Hamilton, R.; Chernev, 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Low-Stakes Opportunism 미리보기
저자
Jap, S.D.; Robertson, D.C.; Rindfleisch, A.; Hamilton, R.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The Legal High: Factors Affecting Young Consumers' Risk Perceptions and Abuse of Prescription Drugs 미리보기
저자
Netemeyer, Richard; Burton, Scot; Delaney, Barbara; Hijjawi, Gina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5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The Legitimation of a Sustainable Practice Through Dialectical Adaptation in the Marketplace 미리보기
저자
Gollnhofer, Johanna F.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The Limits of Attraction 미리보기
저자
Frederick, S.; Lee, L.; Baskin, E.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4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The Long Reach of Sponsorship: How Fan Isolation and Identification Jointly Shape Sponsorship Performance 미리보기
저자
Mazodier, Marc; Henderson, Conor M.; Beck, Joshua T.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2018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