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L]
총
83
건 중
83
건 출력
2/5
페이지
제한항목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83)
저자
Arnould, E. J.; Epp, A. M.
(2)
Burson, K.; Klayman, J.
(2)
Chapa, S.
(2)
El Houssi, A.A.; Morel, K.; Hultink, E.J.
(2)
Humphreys, A.
(2)
Leonard, H.A.; Cabusas, J.
(2)
Nuttavuthisit, K.
(2)
Siok Kuan Tambyah
(2)
Sussan, F.; Gould, S.; Weisfeld-Spolter, S.
(2)
Veer, E.
(2)
Wang, J.
(2)
Wang, K.-Y.; Yang, X.; Peracchio, L.
(2)
Zhang, C.Y.Z.; Schwarz, N.
(2)
Aaker, J.
(1)
Ballantine, P.; Arbouw, P.; Ozanne, L.
(1)
Belk, R. W.
(1)
Belk, R.; Kozinets, R.
(1)
Bogaerts, T.; Pandelaere, M.
(1)
Brownstein, S.; Ward, J.; Reingen, P.; Sirsi, A.
(1)
Caldwell, M.; Henry, P.
(1)
Carroll, R.; Luna, D.
(1)
Chandon, P.; Wansink, B.
(1)
Chebat, J.-C.;Limoges, F.;Gelinas-Chebat, C.
(1)
Costa, J. A.; Bamossy, G. J.
(1)
Coulter, K.S.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6)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7)
발행년도
2009
(14)
2006
(10)
2007
(9)
2013
(9)
2008
(8)
2012
(8)
2005
(7)
1997
(6)
2001
(5)
1980
(3)
1996
(3)
1994
(1)
더보기
(7)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1.
서명
Legitimation in the Marketplace
저자
Humphreys,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2.
서명
Le Parc Disney: Creating an "Authentic" American Experience
저자
Costa, J. A.; Bamossy, G.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3.
서명
Less is More: Positional Concerns are stronger in Inevaluable Domains
저자
Bogaerts, T.; Pandelaer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4.
서명
Less is More When Learning By Analogy: The Disruptive Impact of Attribute Information on Consumers' Benefit Comprehension of Really New Products
저자
El Houssi, A.A.; Morel, K.; Hultink,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5.
서명
Less is More When Learning By Analogy: The Disruptive Impact of Attribute Information on Consumers' Benefit Comprehension of Really New Products
저자
El Houssi, A.A.; Morel, K.; Hultink, E.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
서명
Lessons of Altruism and Egoism in Children's Birthday Stories
저자
Belk, R.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
서명
Let it Rock: The Effects of Brand Name Placement in Songs on Attitudes toward the Artist and the Brand
저자
Kocher, B.; Lalo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
서명
Let's Talk Shop: Multiple Interpretive Perspectives on Studying Consumer Shopping Behavior
저자
Nel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9.
서명
Let's Talk Shop: Multiple Interpretive Perspectives on Studying ConsumerShopping Behavior
저자
Nelson,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0.
서명
Letting Go: The Process and Meaning of Dispossession in the Lives of Consumers
저자
Roster, C.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1.
서명
Let Your Workspace Speak for Itself: The Impact of Material Objects on Impression Formation and Service Quality Perception
저자
Verhoeven, J. W. M.; Van Rompay, T. J. L.; Pruyn, A. T.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2.
서명
Levels of Focus: The Impact of Optimism o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Wang, K.-Y.; Yang, X.; Peracchio,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3.
서명
Levels of Focus: The Impact of Optimism on Consumer Information Processing
저자
Wang, K.-Y.; Yang, X.; Peracchio,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9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4.
서명
Life-Event Transitions and Consumer Vulnerability
저자
Gentry, J. 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5.
서명
Life on the Net: The Reconstruction of Self and Community
저자
Siok Kuan Tambya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8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6.
서명
Life on the Net: The Reconstruction of Self and Community
저자
Siok Kuan Tambya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7.
서명
Lighting the Torch: How Do Intergenerational Influences Develop?
저자
Moore, E. S.; Wilkie, W. L.; Alder, J. A.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1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8.
서명
Like `Em or Leave `Em: Prior Beliefs and Correspondent Inferences Spark Endorser Effectiveness
저자
Kapitan, S.; Silvera, D.H.; Cronley, M.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1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9.
서명
Limits of the Effects of Advertisement Framing: The Moderating Effects of Prior Knowledge and Involvement
저자
Chebat, J.-C.;Limoges, F.;Gelinas-Chebat,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0.
서명
Lines in the Sand: Using Category Widths to Define and Pursue Self-Control Goals
저자
Poynor, C.; Haws,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4
5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