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57
건 중
57
건 출력
1/3
페이지
제한항목
기사
Grayson Associates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57)
저자
Rotfeld, H. J.
(14)
Rotfeld, H. J
(3)
Al-Ghamdi, S. M.; Sohail, M. S.; Al-Khaldi, A.
(1)
Bang, H.-K.
(1)
Bardakci, A
(1)
Bardakci, A.; Whitelock, J.
(1)
Broyles, S. J.
(1)
Cahill, D. J.
(1)
Carrigan, M.
(1)
Clarke, P.
(1)
Cui, G.; Choudhury, P.
(1)
Curran, C. M.
(1)
Dotson, M. J.; Hyatt, E. M.
(1)
Duffy, D. L.
(1)
Feuerborn, T. A.
(1)
Feuerborn, Thomas A
(1)
Galloway, C. S
(1)
Galloway, C. S.
(1)
Hausman, A.
(1)
Herbig, P.
(1)
Hopkins, C. D.; Roster, C. A.; Wood, C. M.
(1)
Jevons, C.; Carroll, J.
(1)
Lim, H.; Widdows, R.; Park, J.
(1)
Martin, B. A. S.
(1)
McConnell, S. J.; Dubas, J. E.
(1)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Grayson Associates
(54)
GRAYSON ASSOCIATES
(3)
발행년도
2003
(17)
2000
(7)
2001
(7)
2006
(6)
2002
(5)
2004
(4)
2007
(4)
1993
(3)
2008
(3)
2005
(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measure for Christmas spirit
저자
Clarke, P.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A multi-method investigation of consumer motivations in impulse buying behavior
저자
Hausman, A.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0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aintaining positive returns in the value and supply chain: applying tomorrow's marketing skills
저자
Pitta, D. A.; Franzak, F. J.; Little, M. W.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ajor influence factors in children's consumer socialization
저자
Dotson, M. J.; Hyatt, E.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5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Making the transition to retirement: appraisals, post-transition lifestyle, and changes in consumption patterns
저자
Hopkins, C. D.; Roster, C. A.; Wood, C.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Managing Brand Extension
저자
Sharp, E.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arketing experts' misplaced expertise in the courtroom
저자
McConnell, S. J.; Dubas, J. E.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arketing in subsistence marketplaces: consumption and entrepreneurship in a South Indian context
저자
Sridharan, S.; Viswanathan,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8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arketing to older adults: an updated overview of present knowledge and practice
저자
Moschis, G. P.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arketing to older adults: an updated overview of present knowledge and practice
저자
Moschis, G. P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Marketing to the Baby Bust Generation
저자
Herbig, P.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199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Marketing to the self-actualizing customer
저자
Wolfe, D. B.; Sisodia, R.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arketing to the self-actualizing customer/
저자
Wolfe, D. B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Marketplace diversity and cost-effective marketing strategies
저자
Cui, G.; Choudhury, P.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Masochistic marketing: Volvo Australia's not "so safe" strategy
저자
Svensson, G. r.; Wood, G.; Callaghan, M.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Mass-customisation in marketing: the consumer perspective
저자
Bardakci, A.; Whitelock, J.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7.
서명
Mass-customisation in marketing: the consumer perspective/
저자
Bardakci, A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8.
서명
Measuring consumer satisfaction with consumer protection agencies: some insights from Saudi Arabia
저자
Al-Ghamdi, S. M.; Sohail, M. S.; Al-Khaldi, A.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9.
서명
Mega, monster or misplaced? Do portion size brand extensions meet consumer needs?
저자
Quilliam, E. T.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6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0.
서명
Mismanagement of misfocused trade association leaders
저자
Rotfeld, H. J.
발행처
Grayson Associates
원문제공시작년
2003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2
3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