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15
건 중
15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94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5)
저자
Adaval, R.;Monroe, K. B.
(1)
Beltramini, R. F.
(1)
Blodgett, J. G.;Hill, D.;Stone, G.
(1)
Brooker, G.
(1)
Dube, L.
(1)
Goodstein, R. C.
(1)
Heath, C.
(1)
Janiszewski, C.
(1)
Kalpesh Kaushik Desai
(1)
Lee, A. Y.
(1)
Morris, J. D.
(1)
Otnes, C.
(1)
Park, J.-W.
(1)
Sutton, S. M.
(1)
Vanhuele, M.
(1)
더보기
(10)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3)
발행년도
1994
(15)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 Model of the Determinants of Retail Search
저자
Blodgett, J. G.;Hill, D.;Stone,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anaging Attention
저자
Janiszewski,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easuring and Judging Emotional Aspects of Consumption Experiences
저자
Dube, L.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easuring Multiple Emotional Responses to a Single Television Commercial
저자
Morris, J.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Memory-Based Product Judgments: Effects of Presentation Order and Retrieval Cues
저자
Park, J.-W.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Memory, Product Familiarity and Categorization Influences on the Composition of Consideration Sets
저자
Kalpesh Kaushik Desai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ental Accounting and Consumer Spending
저자
Heath,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ere Exposure and the Cognitive-Affective Debate Revisited
저자
Vanhuele,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iscomprehension and Believability of Information Presented in Print Advertising
저자
Beltramini, R.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ood Effects in Consumer Behavior: A Unifying Theme
저자
Goodstein, 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Music and Radio Advertising: Effects of Tempo and Placement
저자
Brook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The Mammography Guidelines Controversy: What Do Women Think?
저자
Sutton,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The `Masculine Mystique': Men's Involvement in Gift Giving, Gift Receipt and Gift Occasions
저자
Otnes,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The Mere Exposure Effect: Is It a Mere Case of Misattribution
저자
Lee, A. Y.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Moderating Effects of Learning Style and the Acquisition of Product Information on the Limits of Price Acceptability
저자
Adaval, R.;Monroe, K. B.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