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929
건 중
929
건 출력
14/47
페이지
제한항목
1994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918)
연간물
(8)
단행본
(3)
저자
Bolderson, H.
(3)
Darity Jr, William
(3)
Franses, P. H.
(3)
kates, Steven
(3)
unknown
(3)
ASM International
(2)
Ali, A.
(2)
Arrow, K. J.
(2)
Barnhart, S. W.
(2)
Barry, N.
(2)
Barten, Anton P
(2)
Bayoumi, T.
(2)
Brandis, Royall
(2)
Chamlee, Emily
(2)
Cobham, D.
(2)
Cothran, D. A.
(2)
Dube, L.
(2)
Fleming, Grant A.
(2)
Fuerst, T. S.
(2)
Gali, J.
(2)
Gao, X. M.
(2)
Garrouste, Pierre
(2)
Gassenheimer, J. B.
(2)
Gemmill, G.
(2)
Gertler, M.
(2)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출판사
ELSEVIER
(86)
unknown
(41)
BLACKWELL
(28)
ELSEVIER SCIENCE DIVISION
(25)
JOHN WILEY & SONS LTD
(23)
BLACKWELL PUBLISHERS
(21)
AMERICAN ECONOMIC ASSOC
(20)
PERGAMON
(19)
JAI PRESS INC
(17)
OXFORD UNIVERSITY PRESS
(17)
PERGAMON PRESS
(17)
s.n.]
(17)
CAMBRIDGE UNIVERSITY PRESS
(16)
ACADEMIC PRESS INC
(15)
ELSEVIER SCIENCE PUBLISHING CO INC
(13)
Nauka
(13)
00
(12)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2)
American Agricultural Economics Association
(11)
IOWA STATE UNIVERSITY - DEPT OF ECONOMICS
(11)
JOHN WILEY & SONS
(11)
PLENUM PUBLISHING CORPORATION
(11)
UNIVERSITY OF CHICAGO PRESS
(11)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PRESS
(11)
ASLIB
(10)
더보기
(20)
more...
더보기 취소
발행년도
1994
(929)
언어
영어
(11)
소장처
중앙도서관
(7)
법학도서관
(3)
농학도서관
(1)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261.
서명
Marketing quotas and random yields: Marginal effects of inframarginal subsidies on peanut supply
저자
Borges, Robert B
발행처
American Agricultural Economics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2.
서명
Marketing Quotas and Random Yields: The Marginal Effects of Inframarginal Subsidies on Peanut Supply
저자
Borges, R. B.
발행처
IOWA STATE UNIVERSITY - DEPT OF ECONOMICS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3.
서명
Marketing Science and the Ivory Tower
저자
Simon, H.
발행처
OXFORD UNIVERSITY PRESS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4.
서명
Marketing Science: Where's the Beef?
저자
Anderson, L. M.
발행처
JAI PRES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5.
서명
Marketing's influence on manufacturing practices
저자
Whybark, D. C.
발행처
ELSEVIER SCIENCE DIVIS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6.
서명
Marketing Strategy-Performance Relationship: An Investigation of the Empirical Link in Export Market Ventures
저자
Tamer Cavusgil, S.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7.
서명
Marketing the Forest
저자
Sogar, D.
발행처
PERGAM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8.
서명
Marketing: The Seven Deadly Sins
저자
Manaktala, V.
발행처
AICPA AMERICAN INSTITUTE OF CERTIFIE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69.
서명
Marketing the United States to Korean Travelers
저자
Ahmed, Z. U.
발행처
unknow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0.
서명
Marketing Tourism
저자
Lawson, R.
발행처
PERGAM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1.
서명
Marketing Universals: Consumers' Use of Brand Name, Price, Physical Appearance, and Retailer Reputation as Signals of Product Quality
저자
Dawar, N.
발행처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2.
서명
Market liberalization and the psychology of firm performance
저자
Majumdar, S. K.
발행처
ELSEVIER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3.
서명
Market Microstructure and the Ex-Date Return
저자
Conrad, J. S.
발행처
WAVERLY PRES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4.
서명
Market Microstructure: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n Intraday Event Studies
저자
Mucklow, B.
발행처
CANADIAN ACADEMIC ACCOUNTING ASSOCIATION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5.
서명
Market opening under third-degree price discrimination
저자
Layson, Stephen K
발행처
Blackwell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6.
서명
Market Opening Under Third-Degree Price Discrimination
저자
Layson, S. K.
발행처
BLACKWELL PUBLISHERS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7.
서명
Market opportunity analysis: a DIY approach for small tourism enterprises
저자
Brownlie, D.
발행처
BUTTERWORTH - HEINEMANN LTD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8.
서명
Market Orientation, Customer Value, and Superior Performance
저자
Slater, S. F.
발행처
JAI PRES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79.
서명
Market-oriented approaches to capacity building in Africa
저자
Demongeot, P.
발행처
JOHN WILEY & SONS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80.
서명
Market-Oriented Macro-Economic Policy
저자
Jordan, J. L.
발행처
ECONOMICS AFFAIRS
원문제공시작년
1994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