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skip to content)
퀵메뉴 바로가기
마이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정보 바로가기
글로벌메뉴
주메뉴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ScienceON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관리자 목록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이용안내
신청방법
저널목록
인기 학술지
원문검색
CNU Search
RISS Search
NDSL Search
FRIC Search
신청내역
센터소개
소개
연혁
운영시간
조직
게시판
센터소식
이용문의
자료실
CNU Search
|
Home
>
원문검색
>
CNU Search
>
가나다리스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처
ISSN
수록DB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M]
총
16
건 중
16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1997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기사
(16)
저자
Alexander, M.
(1)
Bachman Achenreiner, G.
(1)
Belk, R. W.;Watson, J. C.
(1)
Bremer, K.
(1)
Broniarczyk, S. M.
(1)
Burroughs, J. E.
(1)
Conrad, F.
(1)
Evrard, Y.;Boff, L. H.
(1)
Larsen, V.;Wright, N. D.
(1)
Leclerc, F.
(1)
Levin, A. M.
(1)
Morel, K. P. N.
(1)
Spangenberg, E. R.
(1)
Wallace, W. T.
(1)
Watson, J. J.
(1)
Webster, C.
(1)
더보기
(11)
더보기 취소
출판사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5)
발행년도
1997
(16)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처
원문제공시작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Material Culture and the Extended or Unextended Self in Our University Offices
저자
Belk, R. W.;Watson, J.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aterialism and Attitudes Toward Marketing
저자
Evrard, Y.;Boff, L. H.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aterialism and Debt: A Study of Current Attitudes and Behaviors
저자
Watson, J. J.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aterialism as a Coping Mechanism: An Inquiry Into Family Disruption
저자
Burroughs, J. E.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Materialistic Values and Susceptibility to Influence in Children
저자
Bachman Achenreiner, G.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6.
서명
Meaningless Differentiation Revisited
저자
Broniarczyk, S.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7.
서명
Meanings and Methods: International Perspectives on the Use of 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ies
저자
Alexander,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8.
서명
Measuring Consumption and Consuming Measurement: The Challenge of Studying Consumers from a Federal Perspective
저자
Conrad,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9.
서명
Measuring the Hedonic and Utilitarian Dimensions of Attitudes: A Generally Applicable Scale
저자
Spangenberg, E. R.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0.
서명
Metaphors in Marketing: Review and Implications for Marketers
저자
Bremer, K.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1.
서명
Monetary Promotions vs. Non-Monetary Promotions, Which Is More Effective?
저자
Leclerc, F.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2.
서명
Motivation, Capacity, and Opportunity to Complain: Towards a Comprehensive Model of Consumer Complaint Behavior
저자
Morel, K. P. N.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3.
서명
Movie Stars and Authors as Brand Names: Measuring Brand Equity in Experiential Products
저자
Levin, A. M.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4.
서명
Music, Meaning, and Magic: Revisiting Music Research
저자
Wallace, W. T.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5.
서명
The Meaning and Measurement of Marital Power: A Review
저자
Webster, C.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6.
서명
The Mirror and the Lamp, the Mask and the Elephant: A Close Reading of "Ella"
저자
Larsen, V.;Wright, N. D.
발행처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임시보관함보기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