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M]
5건 중 5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1997 삭제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삭제
검색결과제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Managing Negative Feedback Effects Associated With Brand Extensions: The Impact of Alternative Branding Strategies 미리보기
저자
Milberg, S.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arketing AIDS Prevention: The Differential Impact Hypothesis Versus Identification Effects 미리보기
저자
Basil, M.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ere Ownership Revisited: A Robust Effect? 미리보기
저자
Barone, M.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oods and Attitude Judgments: A Comment on Fishbein and Middlestadt 미리보기
저자
Schwarz, N.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Mere-Ownership Effect: 'More There Than Meets Their Eyes' or 'Less There Than They Would Have Us Believe'? 미리보기
저자
Barone, M.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1997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