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학교외국학술지지원센터

글로벌메뉴

  • HOME
  • sitemap

주메뉴


CNU Search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M]
5건 중 5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Mapping Attitude Formation as a Function of Information Input: Online Processing Models of Attitude Formation 미리보기
저자
Jacoby, J.; Morrin, M.; Jaccard, J.; Gurhan, Z.; Kuss, A.; Maheswaran, D.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2.
서명
Misrepresentation in the Consumer Context 미리보기
저자
Sengupta, J.; Dahl, D. W.; Gorn, G. J.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3.
서명
Model's Race: A Peripheral Cue in Advertising Messages? 미리보기
저자
Whittler, T. E.; Spira, J. S.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4.
서명
Mood and Brand Extension Judgments: Asymmetric Effects for Desirable Versus Undesirable Brands 미리보기
저자
Barone, M. J.; Miniard, P. W.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5.
서명
The Moderating Role of Involvement and Differentiation in the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s 미리보기
저자
Maoz, E.; Tybout, A. M.
발행처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원문제공시작년
2002
자료유형
저널기사 저널기사 원문복사 신청
원문제공마감년
1 

하단메뉴